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띠별오늘의운세 및 별자리 운세 보는 간단한 방법

by 민트핀 2019. 6. 8.
띠별운세, 별자리 운세, 오늘 및 이번 달 운세 보는 팁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세 관련된 어플도 굉장히

많이 있긴 하지만 또 어플을 새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하는 과정들이 사실 굉장히

귀찮긴 하지요. 유료 어플일 수도 있구요.


그래서 네이버 웹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해서 볼 수 있는

운세도 있고 띠별 운세와 별자리 운세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띠별오늘의운세라고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겠네요. 참고로 무료입니다.


저처럼 재미로 간단하고 쉽게 운세를 보길

원하신다면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운세를 보다보면 신기하게 딱 맞을 때도

있더군요. 물론 크게 믿지는 않지만요. ㅎㅎ


쨋든 네이버 운세를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띠별 운세인데요. 띠별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띠별오늘의운세 및 별자리 운세 보는 간단한 방법



또한 별자리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황소자리

등등 별자리에 해당하는 운세가 나오네요.

저는 별자리 운세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별자리 운세는 잘 안보는 편이긴 하지만

별자리 운세를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이라면 이 운세가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이번에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별을 선택하고 생년월일과 양력, 음력 여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태어난 시간까지 선택을

하고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오늘의 운세와, 내일의 운세

그리고 이달의 운세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운세에서는 총운과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및 성적운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운세에서 이달의 운세 내용입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자세하게 이번 달의

운세 내용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과 애정운이 다소 약한 시기이기 때문에

재울이나 애정운 관리에 신경을 쓰라고 하네요.

이렇게 네이버를 통해 쉽고 무료로 오늘 운세와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