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by 민트핀 2019. 11. 19.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세이프비지트, SafeVisit 라고 불리는 차단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VPN 우회보다 속도가 10배 빠른 것을 장점으로 내새우고 있으며 네트워크 패킷 파편화를 하기 때문에 속도 저하가 없이 빠르게 우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갤럭시 핸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 버전과 PC 버전이 존재합니다. PC버전의 경우 설치 파일과 ZIP 파일이 있는데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세이프비지트(SafeVisit)가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하여 접속하는 기능이 잘 동작합니다. 세이프비지트 사이트를 통하여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PC에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safevisit_setup.home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제 이 파일을 더블 클릭으로 실행하여 세이프비지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세이프비지트는 SNI 필드 차단을 우회하는데요. SNI는 TLS의 확장 표준 중 하나로 인증서에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냥 쉽게 말해서 VPN우회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 접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세이프비지트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주요 기능에는 개인프라이버시 보호,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 우회 접근, 윈도우OS 지원, 네트워크 패킷 파편화를 통해 빠른 속도로 차단 사이트 우회 가능, 100% 무료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없는 안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PC에 세이프비지트 우회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설치가 되면 자동으로 아래와 같이 세이프비지트(SafeVisit)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처음에는 BAD ACCESS - 감시 노출됨이라고 나타는데요. Connect 버튼을 눌러 HTTPS 차단 우회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초록색 방패 아이콘에 흰색의 체크 모양 아이콘이 보이면 정상적으로 세이프비지트 프로그램이 동작 중이며 HTTPS 차단 사이트에 대해 우회하여 접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핸드폰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하여 세이프비지트 어플을 쉽게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우회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차단 사이트 우회하기



이렇게 세이프비지트(SafeVisit) 프로그램 하나만 잘 설치해 놓으면 앞으로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는 사이트라도 세이프비지트만 있으면 얼마든지 HTTPS 차단 우회(SNI 차단 우회) 방식을 통해 우회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비지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safevisit.org/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