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한게임 바둑 무료 설치 온라인 대국 게임방법

by 민트핀 2023. 1. 31.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과 대국 두기 게임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실 바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한돌 인공지능과 대국을 신청하거나 프로 기사님들의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한게임 바둑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게임 바둑 게임 설치 실행 사이트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온라인 대국 두는법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앱을 설치해서 온라인 바둑 대국 게임을 이용할 수 있어요. 뉴스와 프로 기보 보는 방법 그리고 한

itmoney4you.com

 

한게임 바둑 사이트 접속하기
한게임 바둑 사이트

한게임 바둑 설치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고스톱, 신맞고, 장기, 섯다 등의 다양한 게임이 있어요. 바둑을 선택하면 한게임 바둑 사이트가 열려요. 이제 로그인을 진행 후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면 돼요.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요. 어렵지 않게 새로 아이디를 생성한 다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 화면에 설치하기 옵션을 선택 후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한게임 바둑 PC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
한게임 바둑 설치

한게임 바둑 뉴스 기보 보기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게임이 실행될 텐데요. 사이트를 좀 더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뉴스/기보 게시판을 이용해 보면 좋은데요. 최신 바둑 뉴스 기사도 볼 수가 있고요. 프로 기보를 무료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며 중계 일정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무료 설치 고스톱 게임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실행 방법

실시간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컴퓨터 PC와 모바일 휴대폰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싱글 모드와 온라인에서 다른 사

www.itmoney4you.com

 

한게임 바둑 뉴스 기보 중계일정 보기
한게임 바둑 뉴스 기보 보기

한게임 바둑 실행 대기실

설치를 완료하게 되면 아래처럼 대기실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기보를 보거나 19줄 또는 9줄 매칭을 통한 대국을 둘 수도 있고요. 한돌 인공지능과 1:1로 붙어보는 것도 가능해요. 물론 다른 사람이 두고 있는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으로 관전도 가능하니 잘 둘러보세요.

 

타이젬바둑 온라인 게임 바로가기

 

타이젬 바둑 무료 온라인 대국실 설치 게임 하는법 - IT Money

온라인 무료 바둑 대국 게임을 위한 플랫폼에는 여러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컴퓨터에 무료 설치하여 온라인 실시간 바둑 대국 게임을 하는 방법을 보여

itmoney4you.com

 

한게임 바둑 실행 대기실
대기실

온라인 한게임 바둑 대국 방법

 

 

저는 김세동 프로와 최철한 프로가 진행 중인 경기 방에 입장해서 실시간 바둑 대국을 관전해 보았습니다. 내가 직접 다른 사람과 두는 것도 좋지만 프로 기사님이나 실력이 훌륭한 사람이 두는 대국을 실시간으로 보면 분명 바둑 실력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한게임 바둑 실시간 대국 방법
대국 방법

한게임 바둑 한돌 인공지능 대국 두는법

한돌 인공지능 AI는 실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무료가 아니긴 하지만 이용권이 있다면 사람이 아닌 인공지능과 부담을 느끼지 않으며 바둑 대국을 두고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한돌 1국 이용권 가격은 1,000원이고요. 1일 이용권은 3,300원 그리고 7일은 9,900원이며 30일 이용권 가격은 19,800원입니다.

 

한게임 바둑 한돌 인공지능 대국 두는법
한돌 인공지능 대국신청

한게임 바둑 모바일 앱 스마트폰 설치방법

 

 

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애플 아이폰에 한게임 바둑 앱을 설치해서 실행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앱을 이용하면 아무래도 밖에서 친구를 기다리거나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했던 한게임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하여 로그인 가능하고요. 바둑 머니와 기력 그대로 연동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종종 출퇴근하는 지하철에서 한게임 바둑 앱으로 9줄 대국을 즐기고 있지요.

 

한게임 바둑 모바일 앱 스마트폰 설치방법
한게임 바둑 모바일 앱 설치

한게임 바둑 앱 대국 신청 게임방법

한게임 바둑 앱을 제가 사용 중인 휴대폰에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첫 화면에서 19줄 대국을 신청하거나 9줄 대국을 신청할 수 있었고요. 최근에 새로 출시된 오목 게임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PC에서 이용했던 것과 동일하게 프로분들의 기보를 무료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실시간 대국 중인 방에 참여해서 바둑 대국 관전을 해볼 수도 있어요. 정말 좋죠?

 

한게임 바둑 앱 실행 대국 신청 게임방법
게임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한게임 바둑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보를 보거나 뉴스를 읽어볼 수 있는 기능도 소개를 해보았고요. PC와 모바일 휴대폰 환경에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바둑 대국 즐기는 방법도 알아보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