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카카오톡의 진동 패턴을 다른 패턴으로 변경해봅시다.

by 민트핀 2018. 10. 14.

카톡 메시지 올 때 진동이 울리잖아요

그 진동 오는 패턴을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기하게 다양한 진동 패턴이 있더군요 ㅋ

맘에 드는 패턴으로 바꾸면 될거 같아요


진동 패턴 바꾸는 거는요

카카오톡 설정에 들어가면 알림이라고 있는데

여기서 할 수가 있네요.


 

   


알림에 들어오면 아래 보이시죠?

진동 패턴 ㅋㅋ

저는 기본으로 쓰고 있어요.

이 진동 패턴이 울리면 아 카톡 왔군

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총 7개 진동 패턴이 있어요

모스부호K로 패턴 테스트 해봤는데

진동 울리는데 웃겨요 ㅋㅋ

 

   

아 카카오톡 진동 패턴도 웃겨요

카.카.오.톡 이런식으로 진동이 울려요 ㅋㅋ

한 번 바꿔서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