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6. 12.

광주광역시 알바 정보를 찾으신다면 알바몬 사이트 또는 알바천국 광주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정규직 취업 정보를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원하는 직종의 알바 채용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썸네일

알바천국 광주 사이트

예전에는 별도의 알바천국 광주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지역이 광주로 선택되었는데요. 현재는 바로 알바천국 메인 홈페이지로 접속되더라고요. 어쨌든 여기서 지역을 광주로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면 광주를 근무 지역으로 하고 있는 단기 알바 정보나 광주 주말 아르바이트를 찾아 지원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앱을 이용할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직접 알바천국을 이용해서 원하는 분야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 지원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알바천국-광주-사이트-바로가기
알바천국-사이트

광주광역시 채용정보

접속한 알바천국 사이트의 지역별 알바에서 광주를 클릭하게 되면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광주 지역 전체를 선택하거나 또는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외에도 생산직, 매장관리, 음식점 서빙 등의 업직종이나 다양한 근무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광주광역시-알바-조건-선택-일자리-검색
광주광역시-알바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 버튼을 클릭했다면 해당 조건과 일치하는 알바천국 채용공고 구인 글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현재 광주 지역을 전체로 해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일반 채용정보는 총 6,396건이 존재하네요.

 

여기서 원하는 구인 글을 클릭 후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지원을 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만약 보육교사 또는 어린이집에서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볼 수 있어요.

 

검색-결과-아르바이트-채용정보
채용정보

 

광주에 위치하고 있는 공장에서 생산관리자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원을 모집하고 있는 공고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모집 조건에서는 경력, 성별, 연령 등이 나와있고요. 근무 조건에서는 급여나 근무 기간 및 시간을 볼 수가 있었어요. 또한 모집에 대한 마감일 날짜와 채용담당자 연락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내국인 및 외국인 공장 생산일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어요.

 

상세-모집내용-지원방법
모집내용

브랜드 매장 아르바이트

알바천국 사이트 메뉴에서 브랜드 알바를 클릭하게 되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한 브랜드의 채용공고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개인 매장이 아닌 이름 있는 매장에서 알바를 하고 싶다면 브랜드 알바 메뉴도 이용해보세요.

 

브랜드알바-찾기
브랜드알바

 

인재정보 메뉴에서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직접 올린 글을 볼 수가 있는데요. 알바천국 사이트에 로그인 후 인재정보 게시판에 직접 아르바이트를 원한다는 글을 등록해서 연락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인재정보-게시판-구직-정보
인재정보

알바천국 모바일 앱

현재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 알바천국 앱도 별도로 존재하는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핸드폰 모두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다양한 알바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해요.

 

 

앱을 이용하면 좋은 점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쉽게 광주광역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알바맵을 통한 집 근처 알바 찾기와 맞춤알바 기능을 설정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아르바이트 모집 글이 올라오면 바로 핸드폰 알림을 받을 수가 있으니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알바천국-모바일-앱-설치
알바천국-앱

알바맵 기능

알바천국 앱을 이용하면 핸드폰 GPS를 통해 여러분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에서 가까운 알바 구인 공고를 찾을 수가 있는데요. 이 기능을 잘 활용하면 집 근처 광주 지역의 가까운 위치를 중심으로 알바 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근무하는 지역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지역-알바맵-기능
알바맵

맞춤알바 기능

앱을 이용해서 나의 맞춤알바 총 3개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지역은 광주 전체로 선택해도 되고 광주의 지역 총 5개를 중복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직종이나 기타 원하는 알바 조건을 선택해서 맞춤알바를 만들 수 있어요.

 

맞춤알바 기능을 잘 활용하면 여러분이 설정한 조건에 대한 아르바이트생 모집 글이 올라오면 바로 알림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지원을 해볼 수가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맞춤알바-만들기
맞춤알바

마치며

지금까지 알바천국 광주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 앱을 설치해서 알바맵 또는 맞춤알바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114 구인구직 분양 상가 일자리 찾기

상가 분양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으신다면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기서 상가 분양 영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보거나 매매로 나온 상가 가격을 보

mintfin.tistory.com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