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상생소비복권kr 바로가기 최대 100만원 대한민국 동행세일 응모방법

by 민트핀 2022. 8. 29.

오늘은 9월 1일부터 상생소비복권kr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응모 신청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7일 동안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제품 대규모 할인과 문화행사 등이 연계된 축제입니다.

 

상생소비복권kr-홈페이지-바로가기-최대-100만원-응모방법
상생소비복권kr

상생소비복권kr 바로가기

 

 

상생소비복권은 22년 9월 1일 목요일부터 22년 9월 7일 수요일까지 7일 동안 사용한 영수증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금을 지급해 주는 것인데요. 전통시장·골목상권·소상공인 판매점 등에서 3만 원 이상을 소비한 영수증을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됩니다.

 

상생소비복권 응모대상

오프라인으로 결제한 영수증이 복권이 되는 행사로 최대 1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추석 전에 소상공인 점포에서 3만 원 이상을 소비한 영수증을 통해 응모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응모 대상은 대한민국 전 국민 누구나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단, 국내 통장 보유 및 발행이 가능한 개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요. 응모 기간은 9월 1일부터 7일까지 대한민국 7일간의 동행세일 기간에 진행됩니다.

 

상생소비복권-응모대상-소비장소-응모방법-당첨금액
상생소비복권-응모방법

상생소비복권 응모방법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인 식당, 가게, 점포, 상점에서 3만 원 이상을 결제하고 영수증을 상생소비복권.kr 사이트에 접속해서 업로드하면 됩니다.

 

 

1. 소비 장소(식당, 가게, 점포, 상점)에서 3만 원 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결제
2. PC 또는 휴대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접속
3.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을 촬영해서 접속한 사이트에 업로드
4.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카카오 알림톡 확인하면 끝

​* 온라인 쇼핑몰과 유흥업소 또는 콜라텍 등의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

 

상생소비복권 당첨금액

당첨되면 최대 100만 원부터 최소 1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말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통보 예정인데요. 총 3,500명이 당첨금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시면 안 되겠네요.

1등: 100만 원(500명)
2등: 50만 원(1,000명)
3등: 10만 원(2,000명)

​- 영수증은 1개당 한 번씩만 응모 가능해요.
-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력한 개인 신용(체크) 카드 영수증 및 현금영수증만 응모 가능해요.
- 온라인 구매 영수증, 전자 영수증, 법인카드 영수증, 가맹점용 카드 영수증 등은 응모 및 당첨 제한됩니다.
- 국내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한 영수증만 가능해요.

 

(참고1) 상생소비복권 사업 개요.hwp
0.02MB
(참고2) 상생소비복권 사업 FAQ.hwp
0.02MB
소상공인정책자금융자제외대상업종.pdf
0.08MB


마무리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포함된 행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3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 추첨으로 최대 100만 원까지 받을 수도 있으니 여러분도 신청을 해보세요. 추석 전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 후 영수증으로 응모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온라인 고스톱 게임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피망뉴맞고 게임은 PC 및 모바일에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