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019 아시안컵 베트남 16강 진출, 박항서 매직

by 민트핀 2019. 1. 18.

2019 아시안컵 베트남 16강 진출, 박항서 매직


박항서 매직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

베트남이 극적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16강에서는 요르단을 만나는데

그나마 쉬운 상대여서 잘하면 베트남이

8강 진출 기적까지 이뤄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8강까지 갔을 경우 잘하면 일본을

만날 수도 있는데 베트남이

8강 진출에 성공하고, 일본을 만나

일본까지 이긴다면 정말 베트남

축구팬들은 난리날듯 싶습니다 ㅎㅎ


이번 아시안컵에서 베트남이 16강 간것은

페어플레이 점수로 16강을 진출했는데요

이것이야 말로 정말 박항서의 매직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북한이 레바논한테 1:4로 지면서 

베트남이 레바논가 승점 및 다득점 및 골득실

전부다 같게 되었는데 경고를 더 적게 받은

베트남이 페어플레이 점수가 높게 되어

극적으로 16강행 막차를 타게 되었네요.


이왕 16강 올라간거 쭉 승승 장구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시간으로 20일에 요르단과

16강을 펼치는데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박항서 감독 때문에 관심도 없던 

베트남 축구에 관심이 생기고

응원을 하게 되네요 ㅎㅎ


베트남 축구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