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by 민트핀 2021. 3. 22.

경기도 지역의 기간제 교사나 유치원 교사 또는 초중고 대체인력이나 교육 공무 직원 등의 교육 분야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대체인력 및 기간제 교사 일자리는 단기로 일할 수 있는 채용이 많기 때문에 인력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경기도교육청에서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하면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이미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 사이트

대표적인 취업 사이트로는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이 있지만 경기도의 교사 및 교직원 채용정보는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자세한 채용공고를 꼼꼼히 확인 및 이력서를 제출해서 취직을 할 수 있어요.

 

 

사립학교에서는 교원 정규 채용이나 사무직 정규 채용 구인 글을 볼 수 있으며 학교에서 정직원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핸드폰으로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 후 확인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경기도교육청-사이트-접속
경기도교육청-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상단 전자 민원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이용할 수 있는 하위 항목들이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으며 인사/채용/시험 항목을 클릭해서 경기도 학교의 채용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인사-채용-시험-메뉴-선택
인사-채용-시험

 

인사/채용/시험에서 채용정보를 클릭하여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의 구인구직 글을 볼 수 있으며 기간제/사립 교원 구인 글과 초중등 시간강사 구인 글 또는 교육 공무 직원 구인 글을 검색하거나 찾아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구인-채용정보
구인-채용정보

기간제 교사 채용정보

기간제/사립 교원 항목을 선택하면 학교 명과 위치하고 있는 지역 그리고 담당해야 되는 과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르칠 수 있는 과목에 대한 구인 글을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기간제-교사-일자리-채용정보
기간제-일자리

 

화성오산 지역의 초등학교에서 5학년과 6학년 담임교사를 약 11개월 동안 맡을 수 있는 계약제 교원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첨부파일의 채용 공고 문서를 통해 내용을 확인 후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학교-교사-상세-모집-정보
상세-모집내용

초중등 시간강사 일자리

경기도의 초등학교와 중학교 및 고등학교에서 시간강사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이 정해져 있는 일자리이지만 돈을 벌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중등-시간강사-일자리
초중등-시간강사

교육 공무 직원 일자리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의 구인 채용정보에서는 교육 공무 직원 모집 글 또한 확인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사무보조원이나 돌봄 봉사자 또는 학생안전지킴이와 방역 활동 인력 지원 등의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교육-공무-직원-일자리
교육-공무-직원

기간제 구직 게시판

구직 게시판도 존재하며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로그인 후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직 게시판은 일반인이 열람할 수 없으며 경기도교육청 소속 각 학교 및 기관에서만 구직 글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교사-구직-게시판-글-등록
교사-구직

사립학교 정규 채용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사립학교에서 교원 및 사무직을 담당할 정규직을 채용하고 있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경력을 쌓을 수 있으니 채용정보를 잘 확인 후 모집 학교에 지원을 해서 도전할 수 있어요.

 

 

사립학교-교원-사무직-채용정보
사립학교-채용정보

마무리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육 관련 뉴스나 소식 및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채용정보 게시판을 활용하면 기간제 교원 모집 일자리나 사립학교의 교원 또는 사무직 채용정보를 보고 취업을 도전할 수 있어요.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보육교사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 유아 교육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유치원 교사, 어린이집 선생님, 보육 교사 업직종 분야에서 사람

mintfin.tistory.com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구인구직 사이트

벼룩시장 종이신문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간편하게 집에서 핸드폰 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벼

mintfin.tistory.com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 조회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은 정부에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만든 상품권으로 지류상품권,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이 존재합니다. 저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사용처 조회 방법 및 할인

mintfin.tistory.com

 

 

동행복권 인터넷 나눔로또 온라인 사이트 구매 방법

동행복권 인터넷구매 많은 사람들이 로또나 연금복권 등의 복권을 구매하면서 행복한 상상을 하는데요. 예전에는 복권을 사기 위해 판매점에 방문했지만 이제는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해서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