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국가가 부른다 방청 신청방법 현장 응원단 모집

by 민트핀 2022. 5. 2.

국민이 원하는 노래는 뭐든지 불러주는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예능 방송을 재밌게 시청하고 계시나요? 저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실시간 방송을 즐겨 보고 있으며 현장 응원단 방청 신청도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제가 재방송 시청방법과 방청 신청방법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TV조선 채널은 뉴스 방송으로도 유명하지만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으로 굉장히 유명해졌는데요. 현재는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에

mintfin.tistory.com

 

국가가-부른다-TV조선-사이트-바로가기
국가가-부른다-홈페이지

국가가 부른다 방청 신청하기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예능 프로그램들 중에서 국가가 부른다를 선택해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방송을 보거나 프로그램 소개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고요. 시청자 참여 게시판을 통해 시청한 소감을 남기거나 현장 응원단 모집 방청 신청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국가가-부른다-방청-신청방법
방청-신청

방청 신청 양식 작성하기

여러 프로그램에서 현장 방청 신청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국가가 부른다 TV 프로그램 또한 주기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현장 방청 신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이트를 계속 확인하면서 방청 신청이 진행 중인지 확인 후 신청 사연 등의 양식을 작성해서 신청을 해볼 수 있답니다.

 

국가가-부른다-방청-신청-양식-작성하기
신청-양식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현장에 가서 국가가 부른다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쳤더라도 방송을 보면서 재밌게 즐기면 되는데요.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고 싶다면 국가가 부른다 사이트의 방송 보기를 통해 VOD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첫 방송이었던 1회부터 현재 방송한 회차까지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TV조선-국가가-부른다-재방송-다시보기
국가가-부른다-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국가가 부른다 예능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거나 무료로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TV조선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볼 수 있고요.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 후 해당 시간에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TV조선-실시간-온에어-국가가-부른다-방송-보는법
TV조선-온에어

국가가 부른다 방송 편성표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편성 시간표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데요. 네이버에 국가가 부른다를 검색하면 간편하게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TV조선 3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틀어주고 있네요.

 

국가가-부른다-TV조선-채널별-편성표
국가가-부른다-편성표

 

마지막 내용으로 국가가 부른다 방송 시청률 기록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 높은 시청률은 1회에서 7.4%를 기록했는데요. 아직까지 1회 최고 시청률을 깨진 못했네요. 현재는 평균적으로 5% ~ 6%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국가가-부른다-TV-프로그램-시청률
국가가-부른다-시청률

마무리

지금까지 TV조선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 국가가 부른다 예능 방송에 대한 현장 방청 신청방법을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과 편성표 보는 방법까지 같이 정리해서 알려드렸습니다.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온에어 편성표 실시간 TV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무료 보기

SBS 채널을 보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시사교양 TV 프로그램을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도 다양한 장르의 TV 프로그램 실시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