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국민은행 펭수카드 출시 혜택

by 민트핀 2020. 2. 17.
국민은행 펭수카드 출시 혜택

KB국민카드에서 펭수 디자인을 입힌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대세 캐릭터인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입혀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펭카를 발급 받기 위해 몰려 한 동안 국민카드 사이트가 접속이 안되었었습니다. 저는 겨우 발급을 받았고 아래 내용을 통해 펭수체크카드 혜택과 발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국민은행 펭수카드는 2021년 02월 16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착순에게만 제공되는 선물과, 행사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할인 혜택은 KB국민 노리 체크카드 혜택과 동일합니다. 자세한 펭수체크카드 발급은 국민카드에서 진행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발급을 신청 해보세요.


국민은행 펭수카드 출시 혜택국민은행 펭수카드 출시 혜택



펭카는 KB국민카드와 자이언트펭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체크카드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펭수체크카드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나봅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카드 발급신청을 정말 안할 수가 없네요.




펭수 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펭-카 디자인과 펭-모티콘 디자인의 카드 중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펭-카를 선택하여 카드신청을 진행했습니다. 카드에 꽉 차는 펭수 디자인 카드가 너무 귀엽습니다.




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01.

펭수체크카드를 빨리 발급 신청해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느데요. 먼저 선착순 20만명에게만 펭수 한정판 스티커를 준다고 합니다. 펭수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받고 싶은 혜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


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02.

또한 펭러버를 위한 올인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행사기간인 2020년02월17일 부터 2020년04월30일 까지 300만원 여행상품권, 닥터드레 헤드폰, 스타벅스 녹차 라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노리고 있을 300만원 여행상품권 이벤트의 경우 행사기간 합산 88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8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 300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1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닥터드레 헤드폰을 제공하구요.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매일 실시간으로 88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Tall 모바일 상품권을 즉시 발송해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02펭수체크카드 출시 혜택02



국민은행 펭수카드 주요혜택

그렇다면 위와 같은 이벤트가 아닌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서 받을 수 있는 주요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양한 혜택이 존재합니다. 대중교통, 이동통신, 영화, 외식, 커피,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주요혜택국민은행 펭수카드 주요혜택


국민은행 펭수카드 상세혜택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항목이 나뉩니다.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CGV, 아웃백, VIPS, 스타벅스, 에버랜드, 롯데월드, GS25, 교보문고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대중교통(버스 및 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융수수료 면제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월이용실적 월간 통합할인한도는 2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3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5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의 할인 한도가 적용 되는 내용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 상세혜택국민은행 펭수카드 상세혜택



펭수체크카드 발급 신청

펭수 카드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확인했고 마음에 쏙 들었다면 누구나 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회비가 없기 때문에 연회비 부담도 가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카드신청 절차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 선택, 정보입력, 약관동의 및 완료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펭수체크카드 발급 신청펭수체크카드 발급 신청



저는 약관동의/완료 까지 전부 완료하여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펭수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아래처럼 누구누구 고객님! 펭수 노리 체크카드(펭카)의 발급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면 정상적으로 발급 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지금 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펭수체크카드를 발급받아 보세요.



국민은행 펭수카드 발급을 신청하거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서 펭-카 또는 펭-모티콘 디자인을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https://card.kbcard.com/CXPRICAC0056.cm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