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나는 솔로 다시보기 19기 142회 재방송 나는 SOLO 무료 시청 본방송 보러가기 미리보기 회차정보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4. 3. 27.

2월 14일부터 나는 솔로 19기가 시작했습니다. 촬영지는 상주에서 진행합니다. 티빙을 이용한 나는 SOLO 19기 142회 최종 선택 결과까지 본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과 SBS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 회차정보 보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나는 SOLO) 19기 142회 회차정보 시청하기

 

나는 솔로 SOLO 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19기 모태솔로 특집 최종선택 회차정보 티빙 넷플릭스 보러

ENA 채널과 SBS Plus 채널에서 밤 10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는 나는 솔로 SOLO 19기 142회 시청방법을 알아봐요. 최신 회차 재방송은 티빙과 넷플릭스를 사용해서 다시보기 가능하니 최종 선택까지 재밌

infohelpforyou.com

 

티빙 나는 SOLO 이전 회차 보러가기

매 기수마다 화제가 되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송인데요. 그래서 굉장히 많은 OTT 플랫폼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더라고요. 예를 들면 티빙(TVNIG) 앱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나는 솔로 첫 방송부터 최근에 나온 회차 19기 142화 최종 선택 방송까지 다시보기 가능하니 재밌게 즐기세요.

 

 

  • 시청 가능한 OTT 플랫폼 목록

- 시리즈온
- 쿠팡플레이
- 티빙
- WATCHA
- 웨이브
- 넷플릭스

이번 회차에서는 드디어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새로 시작했는데요.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가진 솔로 남녀들이 출연해서 설레고 재밌는 장면을 많이 만들어 냈으며 얼른 최신 본방송을 최종 선택을 보고 싶어요.

SBS 라이브 온에어 나는 솔로 무료 시청방법

SBS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셨나요? 라이브 메뉴를 이용하면 실시간 방송 중인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의 TV 프로그램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한데요. 결국 나는 솔로 최신 방송부터 최종회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 방송 기간: 2021년 7월 14일 ~
- 방송 시간: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시작
- 채널: SBS Plus, ENA
- 진행: 이이경, 송해나, 데프콘
- 줄거리: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는 데이팅 프로그램
- 기타: 15세 이상 시청가

 

 

나는 솔로 19기 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기대했던 것만큼 매번 진정성 있는 사랑 찾기와 웃음 포인트가 많아 매 기수 모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이번 19기는 더욱 재밌는 회차가 될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실시간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SBS Plus 사이트에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가능하며 최종 선택까지 즐겁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142화: 19번지 모솔 남녀들의 설레는 랜덤 데이트

- 141화: 신혼 첫날밤 데이트를 통해 솔로들의 바뀌는 마음!

- 140화: 남자들이 선택한 데이트를 하면서 총체적 난국에 빠진 모솔들!

- 139화: 모솔들의 첫 데이트 이후 다시 시작되는 모솔남들의 선택

- 138화: 모솔들의 자기소개가 끝나고 진행되는 모솔녀들의 첫 데이트 선택!

 

나는 솔로 19기 1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
SBS Plus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나는 솔로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

언제 몇 회가 어떤 채널에서 틀어주는지 방송시간 편성표 보는 방법도 알아두세요. 몇 회를 방영해 주는지 알 수 있으며 ENA, ENA PLAY, SBS funE, SBS플러스 등의 채널에 편성되어 있는 것도 보여요.

이번 142회는 3월 27일(수) 밤 10시 30분에 시작하는데요. 마지막까지 출연자들을 비방하지 마시고 재밌게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SOLO 예능 방송 시청률

시청률 기록도 확인해 보는 재미가 있어요. SBS Plus 채널 기준으로 최고로 높았던 시청률은 16기 돌싱특집 회차에서 SBS Plus 채널만 4.0%를 기록했는데요. 아마 영영 깨지기 힘든 수치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이번 19기도 재밌게 시청하세요.

 

- 141회 시청률: 2.7%

- 140회 시청률: 2.6%

- 139회 시청률: 2.3%

- 138회 시청률: 2.8%

- 137회 시청률: 2.6%

 

피망 뉴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고스톱 게임하기

 

피망 뉴맞고 무료 고스톱 게임 설치 다운로드 방법

컴퓨터와 모바일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즐길 수 있는 피망 뉴맞고 고스톱 게임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맞고를 칠 수 있고요. 게임 방법을 통

itmoney4you.com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거나 또는 풀 영상을 다 보기보다는 명장면 부분만 짧게 보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 네이버 TV를 통해 주요 장면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만 무료로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 방영 예정인 최신 회차 클립영상도 곧 올라올 예정이에요.

 

나는 SOLO 솔로 명장면 클립영상 하이라이트 무료 보는 방법
나는 SOLO 솔로 명장면 클립영상

마무리

매주 수요일 저녁을 기다리는 TV 프로그램인데요. 19기 142회도 마지막 선택까지 재밌게 보시고요. 커플이 성사되던 성사되지 않던 참가자들 욕하지 마시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수요일 저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