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네이버TV 동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방법

by 민트핀 2019. 8. 9.
네이버TV에서 동영상 자주 감상하시나요? 저는 네이버TV를 통해 축구 하이라이트 동영상이나 예능 및 드라마에 대한 예고편등을 감상하고는 합니다. 또는 연예인 및 가수들이 촬영한 광고 동영상들도 즐기곤 합니다. 아마 당연히 아시겠지만 네이버TV의 URL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네이버TV의 메인 홈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네이버TV에는 워낙 재미있고 유익하며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동영상들이 엄청나게 많이 업로드 되기 때문에 동영상들을 감상하다 보면 다운로드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제가 그랬습니다. ㅎㅎ 네이버 티비의 동영상을 보다보면 너무 재밌어서 개인적으로 소장하기 위해 컴퓨터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계속 보고 싶더군요.



저는 그래서 네이버TV의 동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네이버TV에서 개인 소장을 위해 다운로드받고자 하는 동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네이버티비 동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방법 꿀팁


네이버TV 동영상 주소 복사

저는 강다엘이 촬영한 갤럭시 노트 10 5G 광고의 동영상을 개인 소장을 하고 싶은데요. 먼저 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URL을 복사합니다. 참고로 절대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저작권이 있는 동영상이기 때문에 개인 소장 및

개인 감상용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URL이 보이고 옆에 URL 복사 버튼이 보이네요. URL 복사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 클립보드에 주소가 복사됩니다. 이제는 네이버TV의 URL을 통해 동영상을 다운로드 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TV 동영상 고화질 다운 사이트

아래 사이트는 To Get FLV 라고 알려져있는 사이트인데요.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이제 이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네이버TV에서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에 대해 복사한 URL 주소를 통해 컴퓨터에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2getflv.co.kr/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 복사한 URL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저장을 위해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밑에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이제는 내가 복사한 URL 주소에 해당하는 동영상 내용에 대한 스크린샷이 보여질 겁니다. 이렇게 되면 정상적으로 URL을 통해 동영상을 불러온겁니다. 이제 밑에 보이시는 저작권법에 동의하며 다운로드

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 저장이 가능합니다.



네이버TV 동영상 고화질 다운로드 방법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제는 정말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저는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요. Download Link1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동영상이 MP4 확장자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해서 네이버TV의 동영상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