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넷마블 오목 온라인 게임 PC 무료 설치 사이트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2. 1. 30.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이나 집에서 쉬는 날에 하기 좋은 온라인 무료 게임을 소개해 드릴게요. 넷마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오목 게임인데요. 친척이나 지인들과 하기 좋은 넷마블 오목 온라인 PC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하고 실행하여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 실행방법

온라인에서 유저들과 함께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고 싶다면 한게임 신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PC 및 모바일 환경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제가 실행하여 즐기는

mintfin.tistory.com

 

넷마블-오목-온라인-무료-게임-사이트-바로가기
넷마블-오목-사이트

넷마블 오목 무료 설치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장르의 게임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둑이나 장기 게임 및 포커 종류의 게임도 볼 수 있는데요. PC 게임에서 오목을 클릭하면 넷마블 오목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고요.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GAME START 버튼을 클릭해서 컴퓨터에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되는데요. 저는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옵션은 체크를 해제하고 설치를 시작했으며 1분 이내로 완료가 되고 바로 게임이 실행됩니다.

 

넷마블-오목-PC-게임-컴퓨터-무료-설치하기
넷마블-오목-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게임이 실행되어 대기실에 접속됩니다. 대기실에 사람이 많이 없다면 채널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이제 여러분이 직접 방을 만들거나 또는 이미 방이 만들어져서 대국 상대를 기다리고 있는 방에 참여해서 1:1로 온라인 실시간 오목을 붙어볼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대국실 설치 무료 바둑 대국 온라인 게임 하는법

 

타이젬바둑 대국실 설치 무료 바둑 대국 온라인 게임 하는법

온라인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바둑 게임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타이젬바둑 게임을 이용하면 좋은데요. 컴퓨터와 모바일 휴대폰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

mintfin.tistory.com

 

넷마블-오목-게임-실행-대기실-접속한-화면
대기실

온라인 넷마블 오목 게임하기

저는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고 기다리고 있는 방에 입장하였습니다. 방에 입장했다면 READY 버튼을 클릭하면 방장이 게임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방장부터 돌을 놓으면서 온라인 오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척들이나 친구들과 함께해도 재밌으니 넷마블 오목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시길 바랄게요.

 

 

온라인-실시간-넷마블-오목-게임하기
온라인-오목

 

대기실에서 오른쪽 상단에서 볼 수 있는 설정을 클릭하면 옵션 창이 나타나는데요. 게임하자고 초대가 계속 오면 설정을 통해서 초대를 거부하거나 귓말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 설정에서 효과음이나 배경 음악을 끌 수도 있고요. 시작 화면 모드를 창 모드나 전체 화면 모드로 적용할 수도 있어요.

 

게임-환결설정-사운드-시작화면-초대거부-설정방법
환경설정

오목 게임 규칙

넷마블 오목 사이트에서는 게임 안내에 대한 매뉴얼을 읽어볼 수 있는데요. 게임에 대한 소개를 통해 어떻게 오목을 둘 수 있는지 게임 방법과 규칙 내용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고요. 인터페이스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니 오목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게임 안내를 읽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넷마블-오목-게임안내-규칙-가이드-보기
오목-게임방법

마치며

지금까지 넷마블 오목을 컴퓨터에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1:1 온라인 오목을 붙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설날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에 친척과 해도 재밌고 직장 동료나 이성 친구와 해도 재밌게 할 수 있으니 같이 이용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카오 장기 설치 온라인 게임하기

 

카카오 장기 설치 온라인 게임하기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 장기 게임 앱을 설치해서 온라인 고품격 정통 장기를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플레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