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및상품

다이소에서 구매한 부드러운 순면 나무 면봉 후기

by 민트핀 2019. 2. 23.
다이소에서 구매한 부드러운 순면 나무 면봉 후기


저는 하루에 면봉을 꼭 사용을 하는데요.

아끼지 않고 팍팍 사용하다 보니 그 많던 면봉도

금방 사라지더군요. 그래서 면봉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들렀고, 무려 1000개의 면봉이 들어있는데 2000원에

팔길래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확실히 다이소가 싸긴 싸네요. 특히 천원단위로 

되어 있어서 계산하기도 참 편하구요 ㅎㅎ

가격대비 품질도 나쁜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서

종종 가는데 갈 때마다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여튼 면봉을 다 사용하셔서 구매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다이소에서 1000개가 들어있는 면봉을 2000원에 파는

부드러운 순면 나무 면봉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순면나부면봉은 100% 순명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다고 하는데 뭐 면봉이

다 똑같이 부드러운 면봉 아닌가요? ㅋㅋ



다이소순면나무면봉



순면나부면봉은 100% 순명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다고 하는데 뭐 면봉이

다 똑같이 부드러운 면봉 아닌가요? ㅋㅋ 

어쨋든 부드럽긴 합니다.


그리고 250개씩 총 4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면봉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참 많아보이네요. 하지만 하루에 몇 개씩 팍팍

사용하다보면 금새 다 사용하는 날이 오겠지요~



다이소면봉가격



이렇게 면봉 1000개를 단돈 2000원에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면봉 구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