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롯데리아 2월행사

by 민트핀 2020. 2. 2.

롯데리아 2월행사

저는 항상 월이 바뀔 때 마다 자주 이용하는 롯데월드의 할인 행사 내용을 꼭 확인합니다. 맥도날드나 버거킹 골고루 가고 싶지만 직장 주위에 있는 패스트푸드점이 롯데리아 하나이기 때문에 롯데리아를 자주 가긴 합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불경기에는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기 위해 할인되는 햄버거 세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롯데리아 2월행사는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입니다. 착한점심 시간은 오전11시 부터 오후2시 까지 진행이 되구요. 최소 4000원 가격 부터 햄버거 세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며 롯데리아를 점심시간에 방문하신 다면 대부분 착한점심 메뉴에 눈이 갈텐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2월 점심 중 한 번은 6000원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를 먹어야겠네요.


롯데리아 2월행사



착한점심 이벤트만 있다면 사실 많이 섭섭하죠. 다행히 롯데리아 2월 행사에는 100원으로 세트를 Level Up 할 수 있는 만렙세트라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2월1일 부터 2월 29일 까지 진행되구요. 이 행사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오전10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할인행사 입니다.




DoubleX2 햄버거 세트가 7,500원인데요. 여기에 100원을 추가하면 DoubleX2 + 콜라 + 양념감자 + 치즈스틱 1조각으로 레벨 업 된 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치킨버거의 경우에도 100원만 추가하면 치킨버거 + 콜라 + 양념감자 + 치즈스틱 1조각으로 업그레이튼 세트 메뉴 구성으로 즐거원 한끼가 가능하겠습니다.


롯데리아 2월행사



아지막으로 이게 바로 갓성비 세트2개 8,000원 2월 할인행사 또한 진행됩니다. 다만 행사 기간을 잘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2월3일 부터 2월7일 까지만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입니다. 행사 내용은 제가 좋아하는 치킨버거 세트와 새우버거 세트 2개를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정말 갓성비 혜자 행사입니다.



롯데리아 2월행사



저와 같은 직장인 분들이라면 조금이라도 돈을 절약하기 위해 롯데리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2월행사를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잘 활용하셔서 즐거운 롯데리아 식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