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통해 노래 무료 듣는 방법

by 민트핀 2019. 11. 5.
핸드폰에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해서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음악바다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아이폰도 이 어플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이폰 유저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음악바다 앱은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로 이 어플을 통해 핸드폰에 노래를 MP3 확장자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노래를 재생하여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이러한 음악들은 다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개인 소장 및 감상용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만약 여기서 다운로드 받은 노래를 인터넷에 올리거나 공유하시면 안됩니다. 그럼 이제 음악바다 어플을 통해 무료로 음악 파일을 핸드폰에 저장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통해 노래 무료 듣는 방법


국내음악 및 해외음악 무료 다운 어플

음악바다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처음 보이는 어플 화면은 심플하면서도 뭔가 잘 구성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음악 뿐만 아니라 해외음악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어플입니다. 국내 음악에는 일간차트 TOP 100 과 최신음악 및 발라드, 댄스, 힙합 등의 장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해외음악 또한 일간차트, 최신음악, POP 등의 장르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국내음악 및 해외음악 무료 다운 어플



이제 음악을 무료로 모바일 핸드폰에 다운로드를 통해 저장하여 무료로 음악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간차트 TOP 100을 클릭해봤는데요. 인기가 많은 TOP 100 음악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아이유 부터 해서 MC몽 및 악동뮤지션 등등 인기가 많은 뮤지션과 노래 목록이 같이 나타납니다.





아이유를 클릭해보았습니다. 해당 노래에 해당하는 리스트가 보이는데요. 사실 이 방식은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유 음악을 검색해서 가져온 다음 MP3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주는 구조입니다. 이 많은 아이유 관련 목록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재생 버튼 아이콘을 누르시면 노래를 무료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MP3 음악파일을 핸드폰에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MP4 파일의 동영상으로 뮤직비디오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음악 무료 재생 어플 추천



MP3 음악파일에 대해 Download 버튼을 클릭해보았는데요. 아래처럼 MP3 Audio File을 핸드폰에 저장한다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OK 버튼을 클릭하면 핸드폰에 음악이 다운로드 받아지게 되구요. 알송이나 곰오디오 같은 노래 재생 어플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음악을 무료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통해 노래 무료 듣는 방법



이렇게 해서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어플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개인 소장용으로만 사용하셔야 됩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인 음악바다 앱을 통해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