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by 민트핀 2020. 5. 28.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여러분들은 미스터트롯 멤버중 누구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찬원 님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의 구수하고 맛깔나게 부르는 트로트는 정말 일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쨋든 이번에 방송되고 있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는 트롯맨 TOP 7이 출연하구요.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을 찍어 전화기를 통해 신청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사실 원래대로라면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열려야 겠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콘서트와 공연 및 행사가 취소 되면서 굉장히 아쉬움이 컸었습니다. 하지만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직접 볼 수는 없어도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 한 명에게 신청곡을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위로가 됩니다. 지금 TV조선 사이트 바로가기에서 신청 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사랑의 콜센타 MC로는 김성주와 붐이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프로그램의 컨셉을 볼 수 있는데요. 전화를 통해 미스터 트롯맨 TOP7인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20세기 감성의 신박한 버라이어티 쇼 라고 나와있는 설명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만약,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되고 있는지 전혀 몰라 이전 방송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TV조선 편성표에서 일일 편성표와 주간 편성표를 통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여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사랑의 콜센타 참여하기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니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먼저, TV조선 사이트에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사이트에 접속하면 시청자참여 메뉴에서 골센타 오픈 공지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참여하기사랑의 콜센타 참여하기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다섯 번째 사랑의 콜센터에 대한 신청 일시와 신청 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다섯 번째에서는 레인보우 신청 시간과 TOP7 신청 시간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국번 없이) 1544-7666 번호로 전화를 하여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곡은 오직 1명에게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포기하지 말고 신청 해보세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제가 좋아하는 트롯맨에게 전화기 너머로 신청곡을 들을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아마 미스터트롯을 즐겨보았던 많은 팬 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