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by 민트핀 2020. 6. 14.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에서 누구를 제일 좋아하냐고 묻는다면 저는 영탁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 그리고 트로트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는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데요. 팬 분들의 인기에 힘입어 미스터트롯에서는 영광의 2위를 차지하여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탁 노래를 들어보세요.

 

옛날에는 발라드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별다른 인기가 없었는데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트로트를 부르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영탁이 부른 막걸리한잔, 누나가 딱이야, 찐이야, 니가왜거기서나와 등의 노래는 엄청난 인기를 자랑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을 무료듣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영탁 노래듣기 어플 다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영탁이 단독으로 불렀거나 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른 노래 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터에서 트롯맨들과 함께 부른 노래모음이 있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노래를 무료로 반복해서 연속 재생하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래 사진에서 영탁 노래듣기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탁 노래듣기 어플 다운

설치한 어플을 실행하면 인기순위 항목에 영탁 노래 모음 곡들이 다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혼자 부른 노래 뿐만 아니라 사랑의콜센타에서 TOP 7과 같이 부른 노래 및 뽕숭아학당에서 영탁이 부른 노래들의 목록을 볼 수 있으며 하단에서 듣고 싶은 곡을 선택하거나 전체 선택하여 영탁의 노래를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영탁 막걸리 한잔 노래듣기

 

저는 영탁 노래를 다 좋아하긴 하지만 많은 노래중에서 특히 막걸리 한잔 노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처음 미스터트롯에서 불렀을 때 심사위원들이 다 감탄했는데요. 저도 그 때 이 노래를 들으면서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를 수 있을까 생각했었습니다. 막걸리한잔은 저의 최애곡으로 아직도 무한으로 반복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한 잔 노래듣기

이 어플을 사용하면 영탁의 찐이야, 누나가 딱이야, 막걸리 한잔 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또는 내가 듣고 싶은 노래들만 즐겨찾기 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기순위에서 듣고 싶은 노래들만 하트 아이콘을 터치하면 즐겨찾기에 내가 방금 하트를 누른 노래들만 나타납니다. 이렇게 추가된 노래들만 반복 듣기가 가능합니다.

 

 

영탁 노래 반복재생

영탁을 좋아하는 팬 분들이라면 아마 저처럼 계속해서 노래를 반복 재생하여 듣기하는 분들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디어 빛을 보게 된 영탁이 항상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탁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