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by 민트핀 2020. 2. 12.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나이, 성별 상관없이 현재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인데요.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눈호강 뿐만 아니라 귀호강도 할 수 있는 트로트 예능 TV프로그램이어서 엄청나게 많은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터트롯을 안보면 회사에서 여자들 사이의 대화에 끼기 어려울 정도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는 미스트롯 부터 봤었기 때문에 남자들만 나오는 미스터트롯도 굉장히 재밌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역시나 엄청난 노래에 귀호강 하면서 정말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은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이 이길 수 있도록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래 내용을 통해 미스터트롯 투표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은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서 미스터트롯 응원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핸드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한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하단의 # 메뉴를 클릭한 다음 미스터트롯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상단에 미스터트롯 대국민 응원투표를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카카오톡에서 투표하기미스터트롯 카카오톡에서 투표하기



이제 다음 페이지가 열리면서 미스터트롯 대국민 응원투표 화면이 나타납니다. 투표기간은 언제까지인지와 현재까지 몇 명이 투표에 참여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후보는 가나다순으로 나열되어 있으며 이제 내가 응원하는 트롯맨을 선택하여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트롯맨 선택은 한 명이 아니라 여러 명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리면 투표하기 버튼과 결과보기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응원하고 싶은 트롯맨을 정상적으로 선택했다면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며 나의 소중한 한표를 해당 트롯맨에게 줄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투표방법미스터트롯 투표방법



투표가 완료되면 내일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투표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투표 중간 결과는 언제 확인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내가 좋아하는 트롯맨에게 투표를 해보세요. 지금 여러분들의 핸드폰에 설치되어 있는 카카오톡을 통해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정말 너무 재미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봐도 재밌고 이성친구와 같이 봐도 너무 재밌습니다. 어서 빨리 미스터트롯 생방송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시원한 맥주 한 캔과 함께 미스터트롯을 감상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