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밤에 피는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2회 최종회 결말 시청방법 이하늬, 이종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by 민트핀 2024. 1. 26.

이하늬와 이종원이 출연한다고 해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었죠! 바로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는 방법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그리고 12회 최종회 결말을 OTT로 보러가기 이용해서 드라마를 보는 방법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시죠!

 

MBC 밤에 피는 꽃 드라마 12부작 최종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밤에 피는 꽃 드라마 회차정보 미리보기 재생 본방송 예고편 보는 방법
밤에 피는 꽃 드라마 회차정보 미리보기 재생

밤에 피는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밤에 피는 꽃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 작인데요. 드라마 줄거리는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입니다. 12부작 완결로 짧긴 하지만 재미는 최고라고 할 수 있어요.

 

 

밤에 피는 꽃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은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어요. 예고편 하이라이트 클립영상 및 회차에 대한 정보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방송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밤에 피는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최종회 결말 보러가기
밤에 피는 꽃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MBC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한 사진도 올려드립니다. 사이트에서 등장인물에 대한 자세한 소개도 확인할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 장르: 사극, 코미디, 액션, 수사
▶ 방송 시간: 금, 토 오후 9시 50분 ~
▶ 몇부작: 12부작
▶ 채널: MBC
▶ 원작웹툰: 밤에 피는 꽃(카카오페이지)
▶ 출연진: 이하늬, 이종원, 김상중, 이기우 등
▶ 촬영 기간: 2023년 3월 14일 ~ 2023년 8월 9일 (사전제작)
▶ 스트리밍: 웨이브, 쿠팡플레이

 

KBS2 대하사극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32부작 시청하기

 

MBC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밤에 피는 꽃 보러가기

밤에 피는 꽃 드라마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OTT를 사용해서 12화 최종화 종영까지 다시보기 보러가기로 시청하셔도 돼요. 물론 이용권은 필요하긴 합니다. 만약,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MBC 온에어를 통해 로그인 후 재방송으로 보셔도 돼요.

 

 

밤에 피는 꽃 MBC 온에어 시청

저는 매주 금, 토요일 9시 50분에는 집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밤에 피는 꽃 드라마 본방사수로 보고 있는데요. 텔레비전으로 볼 수 없다면 MBC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온에어를 통해 로그인 후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으로 밤에 피는 꽃 무료 시청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밤에 피는 꽃 보러가기
밤에 피는 꽃 보러가기

MBC 앱 스마트폰 밤에 피는 꽃 드라마 보기

마지막으로 MBC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하셔도 좋아요! 밤에 피는 꽃 VOD 다시보기 및 하이라이트 클립영상 감상도 할 수 있고요. 사이트와 동일하게 로그인 후 MBC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해서 예능이나 드라마 및 뉴스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밤에 피는 꽃 MBC 온에어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
밤에 피는 꽃 MBC 온에어 무료 시청

마지막

밤에 피는 꽃 드라마 최고 시청률은 몇 %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밤에 피는 꽃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12화 최종화까지 재밌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