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법쩐 드라마 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보러가기 무료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3. 2. 10.

SBS 법쩐 드라마 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용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어요. 웨이브를 통해 이전 회차 보러가기도 가능하고요.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 시청도 가능하니 이번 최종회 본방사수하세요!

 

법쩐 SBS 금토드라마 12부작 완결 보러가기

 

법쩐 다시보기 11회 12회 최종회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SBS 드라마 시청방법

SBS 법쩐 드라마 11회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봐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실시간 본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12부작 완결로 웨이브를 통해 최종회까지 재방송을

itmoney4you.com

 

법쩐 금토드라마 12부작 완결 보기
법쩐 드라마 12부작 보기

법쩐 SBS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완결은 12회로 조금 짧은 편인데요. 벌써 마지막 이야기가 진행하네요. 곧 SBS 채널에서 법쩐 드라마 11회 12회 최종회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이번 최신 방영 회부터는 이선균과 박훈이 손잡고 김홍파를 끌어내리기 위해 판을 뒤집어엎는 내용이 나옵니다.

 

법쩐 SBS 드라마 11회 12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법쩐 SBS 드라마 다시보기

법쩐 드라마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시청

 

 

SBS 홈페이지에서는 라이브 메뉴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청이 가능하지요. 여러분이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이용을 하게 되면 법쩐 드라마 실시간 무료 시청도 가능하게 돼요.

이 말은 결국 재방송 시간에 이용하면 무료로 다시보기 보는 것도 가능하게 된다는 것이에요. 완결이 12회로 곧 종영되는데요. 끝까지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하기

 

법쩐 드라마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시청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SBS 법쩐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를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은용과 '법률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 내용이에요.

▶ 장르 : 범죄, 액션, 복수
▶ 방송 기간 : 2023년 1월 6일 ~ 2월 11일
▶ 방송 시간 :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00분
▶ 몇부작 : 12부작 완결
▶ 기획사 : 스튜디오 S
▶ 제작사 : 레드나인픽쳐스
▶ 연출 : 이원태
▶ 작가 : 김원석
▶ 출연진 :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서정연, 김미숙, 최덕문, 김혜화, 최정인, 이기경, 손은서 등
▶ 스트리밍 :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제가 등장인물에 대한 인물관계도 사진도 올려놓았습니다. 1회부터 보셨다면 이미 인물 간의 관계를 파악하셨을 텐데요. 그렇지 않다면 아래 등장인물관계도 사진도 함께 보세요.

 

JTBC 대행사 토일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대행사 다시보기 11회 12회 시청방법 JTBC 드라마 티빙 재방송 보는법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1회 12회 시청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고요. 티빙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도 있어요. 16부작 최종회 완결까지

itmoney4you.com

 

SBS 법쩐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법쩐 드라마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재방송은 웨이브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 보는 것도 가능해요. 넷플릭스나 티빙을 통해 볼 수 없는 점은 조금은 아쉽네요. 어쨌든 웨이브 사이트나 앱을 실행하면 법쩐 드라마 11화 12화 최종화 다시보기 시청도 가능해요. 본방사수 못 했다면 이렇게 보셔도 돼요.

- 법쩐 드라마 OST
▶ 파트 1. 정동하 - Money
▶ 파트 2. PL - 달빛앓이
▶ 파트 3. 스트레이 - 괜찮아
▶ 파트 4. 김기태 - Back In The Game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방송 보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40회 41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2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주말드라마 40회 41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리고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와 시청률 및 웨이브를 통한

itmoney4you.com

 

법쩐 드라마 웨이브 재방송 보러가기
웨이브 재방송

법쩐 SBS 방송시간 편성표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내용도 보시면 알겠지만 굉장히 재밌습니다. 그래서 여러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검색해서 법쩐 방송시간을 확인해 보았어요.

다시보기 틀어주는 채널은 SBS, ENA, ENA 드라마, DRAMAcube, SBS Plus 채널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보이시죠? 또한 이번 11회는 2월 10일(금) 22시 예정되어 있고, 12회 마지막회 방송은 2월 11일(토) 22시에 예정되어 있어요. 참고 사항으로 후속 작품은 바로 모범택시 시즌 2가 방영됩니다.

 

법쩐 SBS 방송시간 편성표
방송시간

법쩐 드라마 SBS 시청률

시청률도 낮은 편은 아닙니다. 7회에서 최고로 높은 11.1% 시청률을 기록했네요. 잘하면 12회 완결까지 12% 시청률을 기록할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되네요.

 

법쩐 드라마 SBS 시청률
시청률

SBS 앱 설치 법쩐 시청방법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에는 이미 SBS 모바일 앱을 예전에 설치해 놓았어요. 굉장히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온에어 시청도 하고 있고요. 편성표도 보고 있어요. 또한 법쩐 드라마를 검색해서 클립영상 무료 감상과 VOD 다시보기도 볼 수 있었어요.

 

SBS 앱 설치 법쩐 드라마 마지막회 시청방법
SBS 앱 법쩐 시청방법

마무리

제가 좋아하는 문채원 배우가 출연 중인 법쩐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 내용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과 재방송 보는 방법 그리고 방송시간 편성표와 시청률 내용 등을 잘 읽어보시고 마지막 회까지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