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불타는 트롯맨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결승전 생방송 MBN 온에어 최신회차 보러가기 시청방법

by 민트핀 2023. 3. 7.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본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TOP7 인생곡 대결로 맞붙게 되는데요. 무대를 생방송으로 진행돼요. 황영웅이 하차한 상태에서 제1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는 누구인지 지켜봐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인생곡 무대 생방송 시청방법

 

MBN 불타는 트롯맨 12회 다시보기 티빙 재방송 결승전 보러가기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방법

MBN 화요일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불타는 트롯맨 12회 결승전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생방송 본방송 시청하는 방법도 알아보고요. 티빙을 통한 이전 회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마지막회 시청방법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시청하기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12회 결승전 다시보기

 

 

몇부작 내용은 총 12부작 결승전 최종회 완결로 구성되어 있어요. MBN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본방사수로 볼 수 있었는데요. 그렇지 못하면 티빙이나 넷플릭스 또는 웨이브 등의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도 가능해요.

이번 12화 마지막화 내용에서는 결승 무대에 진출한 TOP7 2차전 인생곡 무대가 열립니다. 여러분은 손태진-신성-민수현-박민수-공훈-김중연-에녹 중 누구를 응원하고 있습니까? 누가 우승해서 8억 원 정도 되는 우승상금도 받고 제2의 임영웅이 되어 명예도 얻을 수 있을까요?

 

티빙 실시간 온에어 드라마 예능 TV 프로그램 보는법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12회 결승전 티빙 다시보기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12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불타는 트롯맨 이전 회차 보러가기

방송은 2022년 12월 20일에 시작해서 2023년 3월 7일에 끝나는데요. TV조선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제작했던 서혜진 PD가 이번에는 불타는 트롯맨을 제작해서 경쟁구도가 있어서 더욱 재밌게 시청했네요. 이전 회차 재방송은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으세요.

 

TV조선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준결승 투표 방법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11회 본선 4차전 라이벌 매치 2라운드 준결승 무대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itmoney4you.com

 

넷플릭스 불타는 트롯맨 이전 회차 보러가기
넷플릭스 이전 회차 보러가기

MBN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생방송 보러가기

 

 

곧 방영하는 최신 12회 결승전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면 텔레비전을 통해서 보시면 되죠. 하지만 컴퓨터나 휴대폰을 통해 본방사수하고 싶다면 MBN 온에어를 사용하시면 돼요. 로그인도 필요하지 않으며 무료로 재생해서 결승 무대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떨릴지 감도 잡히지 않는데요. 모든 것을 쏟아부어서 노래하는 트롯맨의 마지막 무대는 어떨지 정말 기대됩니다. 최종 파이널 무대 우승자 탄생 여러분도 지켜보세요.

 

MBN 실시간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생방송 시청하기

 

MBN 실시간 온에어 불타는 트롯맨 2차전 인생곡 생방송 최종회 보러가기
MBN 온에어 생방송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예매방법

예매처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를 하실 수 있으세요. TOP7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그리고 김정민, 남수현,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가 함께 하는 무대를 직관하면서 좋은 추억을 쌓아보세요.

현재 서울 공연 티켓이 오픈되어 바로 예매를 하실 수 있으세요. 또한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지역에서도 공연이 개최되니 무대를 바로 앞에서 보고 싶다면 티켓팅을 하시면 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인터파크 티켓오픈 예매 사이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티켓오픈 공연 기본정보 티켓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에서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출연진은 TOP 14명이 참가하며 자세한 공연 기본정보와 티켓 예매 방법 그리고 좌석배치

itmoney4you.com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오픈 예매방법 공연 일정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티켓오픈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편성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엄청 많은 채널에서 방영을 해줘요. 이렇게 방송시간 편성정보를 보시고 어떤 채널에서 몇 회가 방영 예정인지 파악 후 텔레비전을 통해 재방송을 보셔도 됩니다.

시청률은 1회에서는 8.3%를 기록하면서 솔직히 그렇게 높지 않았는데요. 현재는 최고 16%까지 돌파를 한 상태입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과 비교하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있어요. 과연 결승전 무대에서는 17% 위로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불타는 트롯맨 방송시간 편성표
방송시간 편성표

불타는 트롯맨 온라인 투표하기

네이버 모바일 앱 또는 NOW 모바일 앱을 실행해서 불타는 트롯맨 투표도 가능했어요. 현재는 3월 6일 24시 기준으로 마감되었죠.

이번 우승자 탄생까지 점수는 4,000점 만점으로 매겨지는데요. 대표단 점수와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그리고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로 구성돼요. 생방송으로 진행되면서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진행되니 응원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한 표를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대국민 온라인 응원 투표하기
대국민 온라인 응원 투표하기

 

MB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무대 생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과연 누가 우승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황영웅을 응원했는데 뭔가 아쉽네요. 현재는 에녹을 응원하고 있어요. 콘서트도 열리니 잘 확인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