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빨간풍선 드라마 19회 20회 다시보기 TV조선 재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마지막회 보러가기

by 민트핀 2023. 2. 25.

주말이면 푹 빠져서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TV조선 빨간풍선 드라마로 이번 주에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19회 20회 마지막회 무료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보는 법에 대해 알아봐요. 최종회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티빙이나 넷플릭스 등을 통해 볼 수도 있어요.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 마지막회 보러가기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19회 20회 재방송 최종회 다시보기 티빙 넷플릭스 시청방법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 19회 20회 재방송 다시보기 마지막회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티빙 또는 넷플릭스 등의 플랫폼을 통해 최종회 재방송 보러가기 가능해요. 20부작 완결까지 TV조

infohelpforyou.com

 

빨간풍선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19회 본방송 시청
빨간풍선 본방송 시청

빨간풍선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빨간풍선 홈페이지로 접속해 보세요. 방송 보기를 통해 예고편과 명장면 클립영상은 무료로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VOD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해요. 이번 주에 하는 19회 20회 본방송을 놓쳤다면 여기서 재생해서 재방송으로 시청하시면 돼요.

이번 회차 내용을 간단하게 보면 금아와 남철은 결국 이혼 카드를 꺼내요. 물상은 금아가 대근을 다시 만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대봉을 시켜서 대근을 으슥한 곳으로 불러내요. 한편 복수를 계획하고 있는 바다는 은강을 고소하고 차원을 다시 유혹하려 해요. 정말 재밌는 회차가 되겠어요.

- 회차별 방송 제목
▶ 19화: 이혼 서류 내놨지만 아직은 내 남자란 사실 잊지 마!
▶ 18화: 친구 잘못 둔 죄라고 생각해
▶ 17화: 내 마음 같은 것은 전혀 상관없죠?
▶ 16화: 두렵고 무서운데, 하지만 이 끝이 어딘지 가보고 싶어!
▶ 15화: 양육권 친권 내가 가져간다.
▶ 14화: 바다야 나 봤다.
▶ 13화: 진심 같은 소리 하고 있네
▶ 12화: 이렇게라도 옆에 있고 싶어

 

빨간풍선 주말드라마 재방송 19회 20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빨간풍선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무료 빨간풍선 실시간 시청

접속한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편성표도 볼 수 있고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방송도 시청할 수 있죠. 만약, 매주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 10분에 이용하시면 빨간풍선 드라마 본방송 실시간 무료로 시청과 재방송 모두 볼 수 있으니 적극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예능 빨간풍선 드라마 시청하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생중계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편성표

TV조선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시간 온에어 방송과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고화질 무료 시청방법과 VOD 다시보기 및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

itmoney4you.com

 

TV조선 온에어 무료 빨간풍선 실시간 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빨간풍선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저는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하게 되면 먼저, 등장인물 소개 내용과 인물관계도 사진을 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확실히 인물 간의 관계를 모르고 보는 것보다 알고 봐야 더욱 이해도 잘 되고 재밌더라고요.

▶ 장르 : 휴먼, 가족, 멜로, 드라마
▶ 방송 기간 : 2022년 12월 17일 ~ 2023년 2월 19일
▶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 시작
▶ 몇부작 : 20부작 최종회 완결
▶ 제작사 : 초록뱀미디어
▶ 연출 : 진형욱, 이승훈
▶ 작가 : 문영남
▶ 출연진 : 서지혜, 이성재, 홍수현, 이상우, 정유민, 정보석, 최대철, 윤주상, 설정환, 이보희, 윤미라 등
▶ 스트리밍 :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아래 올려드린 인물관계도 사진도 함께 잘 확인해 보시고요. 줄거리를 살펴보면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예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시청방법

 

삼남매가 용감하게 44회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2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주말드라마 44회 45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리고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표와 시청률 및 웨이브를 통한

itmoney4you.com

 

빨간풍선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TV조선 모바일 앱 빨간풍선 보러가기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는 휴대폰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이용해 볼 수 있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에 TV조선 모바일 앱을 설치하시면 돼요.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앱을 설치 및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앱을 통해 온에어, 편성표, VOD 다시보기 모두 이용해 보세요.

- 빨간풍선 드라마 OST
▶ 김연지 - 빨간풍선
▶ 베이지 -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
▶ 지아 - 사랑 그 말은 못하고
▶ 알리 - 연인
▶ 김동현 - 사랑을 끊었다
▶ 건지 - 사랑에 목마르다
▶ 정동하 - 내 가슴에 살아

 

JTBC 대행사 15회 16회 최종회 다시보기

 

대행사 다시보기 15회 16회 마지막회 시청방법 JTBC 드라마 티빙 재방송 보는법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5회 16회 마지막회 시청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고요. 티빙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도 있어요. 16부작 최종회

itmoney4you.com

 

TV조선 모바일 앱 빨간풍선 최종회 보러가기
TV조선 모바일 앱 보러가기

넷플릭스 빨간풍선 재방송 다시보기

유명한 작가 작품이어서 방영 전부터 인기가 많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 OTT 플랫폼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 시리즈온
▶ 티빙
▶ 쿠팡플레이
▶ 웨이브
▶넷플릭스
▶ WATCHA

예를 들어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는데요. 빨간풍선 드라마 1회부터 최신 회차까지 동영상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19화, 20화 최종화 완결까지 볼 수 있으니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넷플릭스 빨간풍선 재방송 19회 20회 다시보기 재생
넷플릭스 재생

빨간풍선 방송시간 TV조선 편성표

텔레비전 또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재방송을 보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편성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여러 채널에 편성되어 있는데요. TV조선 채널부터 시작해서 K star, ENA DRAMA, DRAMAcube 채널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19회는 2월 25일 토요일 밤 9시 10분에 편성되어 있네요.

 

빨간풍선 방송시간 TV조선 채널 편성표
편성표

빨간풍선 회차별 시청률

드라마 시청률도 같이 확인을 해보는 재미가 있죠! 먼저, 최고로 높았던 기록을 보면 18회에서 10.1%를 기록했습니다. 드디어 10%를 넘겼는데요. 20회 완결까지 얼마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지켜보세요!

- 회차별 프로그램 시청률
▶ 18화: 10.057
▶ 17화: 8.905
▶ 16화: 9.478
▶ 15화: 8.865
▶ 14화: 8.082
▶ 13화: 7.561
▶ 12화: 7.913
▶ 11화: 6.922
▶ 10화: 7.702

과연 서지혜와 홍수현을 서로 화해를 하고 끝날 수 있을지 결말이 참 궁금한데요. 이제 2회만 남은 시점에 엄청난 전개와 반전으로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감동 및 슬픔을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빨간풍선 회차별 시청률
회차별 시청률

마무리

오늘은 문영남 작가의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 드라마 다시보기 시청 방법도 알아보았고요.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재방송과 본방송을 보는 방법도 알아보았어요. 시청을 하면서 즐거운 주말 저녁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