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뽕숭아학당 재방송

by 민트핀 2020. 6. 24.

뽕숭아학당 재방송

저는 요즘 매주 수요일 밤 10시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날은 뽕숭아학당이 방송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숨가쁜 회사 야근을 마치고 편의점에서 시원한 맥주 2캔과 주전부리 안주를 사서 샤워를 마치고 10시 되는 시간에 맞춰 뽕숭아학당을 보면 정말 이 맛에 사는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물론 매주 온에어로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 업무가 많아서 야근을 더 늦게 까지 하거나 또는 회사 동료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거나 아니면 지인들과 같이 저녁을 먹다보면 뽕숭아학당 생방송을 못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의 F4 트롯맨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이렇게 4명의 트롯맨과 붐이 함께하면서 국민가수를 성장하기 위해 무대매너나 패션감각 및 퍼포먼스 등에 대해 배우면서 성장해 가는 예능 TV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높은 시청률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시청률

뽕숭아학당 편성표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뽕숭아학당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재방송을 볼 수 있는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여 TV조선이나 TV조선2 채널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 뽕숭아학당이라고 검색하여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TV조선 사이트에서도 더 정확한 재방송 편성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편성표

뽕숭아학당 명장면 동영상

 

TV조선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현재 방영된 회차까지 해서 명장면 동영상 클립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7회까지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앞으로 방송되는 회차에 대한 명장면 동영상이 계속해서 업로드 되어 올라올 예정이니 우리는 무료로 명장면 영상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명장면 동영상

명장면 동영상의 경우 TV조선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비로그인으로도 동영상을 바로 재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은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뽕숭아학당 다시보기

뽕숭아학당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본방송이 방송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보는 방법과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여 해당 시간에 재방송을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는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시보기라는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뽕숭아학당 재방송 VOD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회 부터 6회까지 다시볼 수 있으며 앞으로 7회, 8회 등등 계속 VOD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화질은 고화질 또는 일반화질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다시보기 동영상을 PC에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VOD 다시보기는 무료가 아니고 유료로 돈을 결제해야 다시보거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다시보기

뽕숭아학당 TV조선 온에어

 

본방송이 방영되는 시간에 방송을 볼 수 있지만 집에 티비가 없거나 가족이 이미 다른 채널을 보고 있어서 티비를 볼 수 없다면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TV조선 사이트에 접속하여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뽕숭아학당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더 좋은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뽕숭아학당의 시청률과 출연하고 있는 트롯맨들 및 재방송을 볼 수 있는 편성 시간표 보는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