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사찰넷 구인구직 불교 일자리 절 부동산 매매정보

by 민트핀 2021. 10. 26.

불교 관련 구인구직 정보나 사찰 부동산 매매 정보를 찾고 있다면 사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 절 관련 물건을 사고파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존재하며 공양주 보살님을 모집하는 일자리 채용정보나 기도 스님 일자리 또는 템플스테니 실무자 채용공고 등을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사찰넷-홈페이지-바로가기
사찰넷-홈페이지

사찰넷 구인구직

사찰넷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부동산 관련 매매 글을 보거나 벼룩시장 게시판도 볼 수 있고요. 구인 등록 게시판을 통해 절에서 스님이나 종무원 등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구직 채용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여러 건의 구인 글이 등록되고 있으니 불교 관련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사찰넷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교 관련한 신행이나 법률 또는 재무 등의 다양한 정보도 찾을 수 있어요.

 

사찰넷-구인구직-공양주-보살님-스님-일자리
사찰넷-구인구직

불교 구인 채용정보

여러 건의 구인 글 목록들 중에서 주말 공양주와 주 5일 원주 소임자를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통한 자격 조건과 급여 그리고 지원할 수 있는 연락처를 볼 수 있었어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불교-구인-채용정보-상세-모집내용
불교-일자리

사찰넷 부동산 매매

사찰 부동산을 사고파는 매매 정보도 볼 수가 있는데요. 개인 간의 사찰 매매나 월세 관련 글이 올라와 있으며 글을 클릭해서 사진 정보와 토지 및 건물 정보 그리고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찰넷-부동산-사찰-매매-게시판
사찰넷-부동산

사찰 매매 닷컴 사이트

사찰 매매 관련 부동산 정보는 별도로 존재하는 사찰 매매 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찰뿐만 아니라 전원주택이나 요양원 또는 납골당이나 사찰 부지에 대한 매매 거래 글도 볼 수 있습니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사찰매매닷컴-사이트
사찰매매닷컴

사찰넷 벼룩시장

사찰넷 홈페이지에서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존재하고 있었는데요. 팝니다 게시판을 확인해 보면 불교 관련 다양한 중고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으니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사찰넷-벼룩시장-불교용품-중고-거래-게시판
사찰넷-벼룩시장

사찰몰 불교용품 쇼핑몰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불교 용품을 팔고 있는 사찰몰 사이트를 이용해서 필요한 물건을 찾아보는 것도 가능한데요. 불교 행사 용품이나 공예 용품 또는 신행 용품 등을 다양하게 찾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찰몰-쇼핑몰-사이트
사찰몰

마무리

지금까지 사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절에서 일할 수 있는 불교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는 내용을 알려드렸고요. 추가로 사찰 매매 관련 부동산 정보를 보는 방법과 벼룩시장 게시판 사용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지역별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지역별 부동산 시세 조회방법

국토교통부에서는 아파트나 연립/다세대 및 오피스텔 또는 토지 등의 매물에 대해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부동산에 대한 매매 및 전월세 가격을 같이 확인할 수 있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