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새해 신년운세 및 사주 보기 좋은 무료 어플

by 민트핀 2019. 1. 10.

새해 신년운세 및 사주 보기 좋은 무료 어플


신년을 맞이 하여 사주와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완전 무료 어플이 있습니다.

운세조아라는 어플인데요.

보통 어플은 유료이거나, 무료여도

어플에 광고를 삽입하여 광고가 나오는

어플들이 많은데요.


이 운세조아 어플은 내용이 매우 정확한데

거기에 광고 자체도 나오지 않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만든 개발자는 수익 없이

완전 무료로 사용자들에게 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요.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어쨋든 이 어플은 운세조아 라고 입력하면

나오는데 이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한 화면입니다.

저는 제 정보를 입력해서 뱀띠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원래는 설정 아이콘을 통해

내 정보를 입력해 줘야 됩니다.




이렇게 사주 정보를 입력해야 됩니다.

이름과, 성별 그리고 양력인지 음력인지

정보를 입력하고, 평달과 윤달인지를 선택해 주면

되는데요. 평달/윤달은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

쨋든 이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설정 후 입력완료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이제 나의 사주 정보를 입력했으니

어플에서 제공해주는 많은 항목들의 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운세&사주 항목만 눌러도 이 안에 많은 종류의

운세 및 사주 항목들이 존재합니다.

인생풀이와 심리분석 그리고 직업운 및

재물운등의 여러 내용들을 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토정비결을 눌러보겠습니다.




올해의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

나의 사주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줍니다.

처음에 입력을 해 놓았기 떄문에 입력한 정보가

아래 자동으로 등록되어 나타납니다.

맞는지 확인 후 결과보기를 누릅니다.




결과가 나왔습니다.

음.. 선천적 오행은 목이라고 나오며 이상한

한자들이 나오는데요. 한자를 잘 모르므로

패스하겠습니다. 밑으로 계속 내리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방대한 내용들이 계속 나타납니다.




연애운과 건강운 및 직장운이 나왔습니다.

음 건강운이 좋아보이지 않네요.

직장운은 괜찮아 보이기도 하네요.


화면으로는 다 보여드릴 수가 없어서 연애운과

건강운 그리고 직장운 내용만 캡쳐했는데요.

화면을 밑으로 내릴 수록 매우 방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