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공고 찾기

by 민트핀 2021. 7. 29.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서울에 존재하는 초, 중, 고등학교의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시설관리직 일자리 등의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어요. 또한 구직 게시판도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직접 등록할 수도 있어요.

 

 

만약,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의 교사, 사무직, 시설관리직, 안전요원 구인 일자리를 찾는다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고요. 인천에 위치한 학교 일자리는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썸네일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서울시에 있는 학교 취업 정보를 보기 위해서 서울시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행정정보 메뉴를 이용하거나 사이트 중간에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해서 학교에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대부분은 기간이 정해져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데요. 단기 아르바이트를 하기에도 좋다고 생각하며 경력을 쌓기에도 좋다고 생각하니 여러분도 직접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서울시교육청-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서울시교육청-홈페이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아이콘을 클릭했다면 채용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채용공고 구인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기간제/사립교원, 사립 사무직원, 비정규직,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등이 존재하네요.

 

학교에서 채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기간제 교사로 교과 과목을 가르치거나 방과후학교 강사로 취업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학교 이름을 클릭해서 상세한 모집 정보를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인구직-기간제-교사-일자리
서울시교육청-구인구직

 

이번에는 사립 사무직원 탭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서울에 위치한 학교에서 등록한 구인 글이 나타나는데요. 채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행정 업무나 사무직원 대체 일자리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립-사무직원-채용정보-보기
사립-사무직원

 

비정규직 및 안전요원 구인 인력풀 탭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설관리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아 지원하거나 학교 보안관 또는 방역인력에 대한 모집 공고를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보육교사 또는 베이비시터 일자리를 찾는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도 접속해보세요.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비정규직-일자리-안전요원-구인-인력풀
비정규직-안전요원

 

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 여러분이 직접 초, 중, 고등학교를 선택해서 기간제 교사 구직 희망 글을 등록할 수 있고요. 이렇게 등록한 구직 정보 조회는 서울시교육청 사용자 등록이 된 교직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단, 구직 정보를 등록할 때 주의를 해야 되는 내용이 있는데요. 개인 정보가 노출되는 불필요한 정보는 상세히 입력하지 않는 것이 좋고요. 임용이 되면 반드시 올린 구직 정보 글을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시교육청-구직-게시판
구직-게시판

조리종사원 인력풀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구직 게시판 외에도 다양한 인력풀 게시판이 존재합니다. 학교에서도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가 존재하는데요. 학교 일자리 직종별 인력풀에 직접 구직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 행정대체 인력풀
  • 초등 돌봄 전담사 인력풀
  • 조리종사원 인력풀
  • 보결 담당 시간강사 인력풀
  • 특수교육 보조인력 인력풀
  • 유치원 방과후 과정 인력풀
  • 보건교사 대체 인력풀
  • 유치원 영양교사 인력풀

 

만약, 학교의 요리를 담당하게 되는 조리종사원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조리종사원 인력풀 게시판에 구직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희망하는 학교와 여러분이 보유한 자격증 등을 입력해서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참고로 음식점 일자리 채용정보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하면 좋을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조리종사원-인력풀-게시판
조리종사원-인력풀

유치원 방과후 과정 인력풀

유치원에서 방과후 아이들의 돌보거나 에듀케어 강사 대체인력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유치원 방과후 과정 인력풀 게시판에 구직 글을 등록해보세요. 유치원 채용 담당자로부터 면접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유치원-방과후-과정-인력풀-게시판
유치원-방과후-과정-인력풀

마치며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시설관리를 담당할 수 있는 일자리 또는 사무직이나 보안 경비 일자리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내용을 둘러보세요.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시간강사로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수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조리원

mintfin.tistory.com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경기도 지역의 기간제 교사나 유치원 교사 또는 초중고 대체인력이나 교육 공무 직원 등의 교육 분야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채용정보를 보고 지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