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보러가기 방법

by 민트핀 2023. 2. 14.

tvN 채널에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삼은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작은 신화진 작가의 웹소설을 리메이크했으며 12부작 완결로 구성되어 있어요. 김민규와 고보결 배우의 연기도 기대됩니다.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성스러운 아이돌 보러가기

 

티빙 한 달 무료 체험 방법 tvN 엠넷 OCN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티빙 실시간을 이용하면 tvN 채널과 엠넷 채널 그리고 OCN 채널 등의 온에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가 TVING 사이트

itmoney4you.com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재생 본방송 시청방법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재생

tvN 성스러운 아이돌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1화 제목은 "우연우 제대로 사고 치다? 맛 가버린 비주얼 센터 김민규의 아이돌 적응기"입니다.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인데요. 재방송은 티빙을 통해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으니 재밌게 보세요.

 

SBS 모범택시2 재방송 다시보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재방송 1회 2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첫 방송을 시작해요. 스트리밍은 쿠팡플레이와 웨이브 OTT 플랫폼을 통해

itmoney4you.com

 

tvN 성스러운 아이돌 1회 2회 재방송 다시보기
tvN 성스러운 아이돌 재방송 다시보기

성스러운 아이돌 등장인물관계도

장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이며 방송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본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으세요. 몇부작 내용은 총 12부작 최종회 완결이고요. 스트리밍은 티빙에서 보셔도 돼요.

등장인물을 살펴보면 김민규, 고보결, 이장우, 탁재훈, 예지원 등이 출연하고 있어요. 아래 인물 간의 관계를 알 수 있는 등장인물관계도 사진을 보시고 드라마를 감상하시면 더 재밌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JTBC 대행사 드라마 본방송 재방송 시청하기

 

대행사 다시보기 11회 12회 시청방법 JTBC 드라마 티빙 재방송 보는법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11회 12회 시청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고요. 티빙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도 있어요. 16부작 최종회 완결까지

itmoney4you.com

 

성스러운 아이돌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티빙 실시간 tvN 성스러운 아이돌 시청

tv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시청하셔도 되고요. 또는 티빙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휴대폰에 설치 및 실행해서 성스러운 아이돌 1회 2회 본방송 및 재방송을 보셔도 좋습니다.

 

 

대신 이용권을 구독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한데요. 네이버 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하면 첫 달은 무료로 티빙을 체험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성스러운 아이돌 시청
티빙 실시간 tvN 온에어 시청

성스러운 아이돌 방송시간 편성표

탁재훈은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궁금하며 10대 20대라면 재밌게 볼 수 있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편성표를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현재 tvN 채널과 tvN DRAMA 채널에 편성되어 있으며 1회는 2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작합니다.

시청률은 첫 방송 이후 공개될 예정인데요. 제 생각에는 5% 정도를 기록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성스러운 아이돌 방송시간 tvN 재방송 편성표
편성정보

마무리

tvN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성스러운 아이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2부작 마지막회 방영까지 재밌게 보시길 바라며 이렇게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과 재방송 다시보기 및 방송시간 편성표 내용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