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성주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최신 일자리 바로가기

by 민트핀 2021. 7. 29.

경상북도 성주군 지역에 거주하면서 취직을 하기 위해 채용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성주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통해 취업 정보를 찾아보세요. 채용정보 게시판을 통해 성주군 최신 일자리 찾기가 가능해요.

 

추가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경북 성주군 취업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가 있고요. 생산직 또는 기술직 일자리를 찾는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활용하면 좋습니다.

 

썸네일

성주군청 홈페이지

경북 성주군에 존재하는 회사에서 올린 정규직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 지원하기 위해 성주군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참여마당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구인/구직 항목이 나타납니다.

 

 

성주군청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면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및 부동산 매물 조회와 성주군 지원금 정책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성주군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등의 게시판을 이용해보세요.

 

성주군청-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성주군청-홈페이지

성주군청 구인구직

참여마당 메뉴의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했더니 다양한 채용공고가 등록되어 있는 것이 보이네요. 현재 전체 게시물이 23,642건이 올라와 있을 정도로 많은 구인 및 구직 글이 등록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물론, 취업을 위한 플랫폼에는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긴 해요. 정규직 채용 사이트로는 잡코리아, 워크넷, 사람인 등이 존재하며 아르바이트 채용 사이트로는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해당 사이트들과 함께 성주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같이 이용하면 분명 취직에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주군청-구인구직-취업-일자리-찾기
성주군청-구인구직

 

이번에는 구인/구직 위에 있는 군민공고란 게시판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분묘 개장에 대한 공고문을 보거나 셀러를 모집하는 글 또는 성주 참외 일자리 공고 글을 확인할 수 있어요.

 

군민공고란-게시판
군민공고란

 

성주참외과채류 연구소에서 참외를 시험포장 관리할 수 있는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 있는 공고 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첨부 파일을 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을 보고 성주군 참외 일자리에 지원을 해볼 수 있습니다.

 

성주-참외-일자리-모집내용
성주-참외-일자리

성주군청 벼룩시장

성주군청 사이트의 참여마당에는 구인/구직 말고도 부동산 게시판과 벼룩시장 게시판이 존재하는데요. 벼룩시장 게시판은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글보다는 주로 아파트나 원룸, 빌라 등의 부동산 매물을 거래할 수 있는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사 또는 부동산 거래를 계획하고 있다면 해당 게시판을 확인해보세요.

 

추가로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으로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시세를 조회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리브부동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브부동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어요.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성주군청-벼룩시장-부동산-매물
성주군청-벼룩시장

 

분야별 정보 메뉴를 이용하면 성주군의 코로나19 지원 시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생계 지원을 위한 한시적 긴급복지지원 제도나 성주군 소상공인과 기업체를 위한 지원 정책 내용 또는 세금 감면 지원 정책 내용이나 기타 지원 정책 내용을 보고 신청 또는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성주군-코로나19-지원시책
성주군-코로나19-지원시책

성주군청 정보화 교육

분야별 정보에서 복지를 클릭하면 노인 복지나 장애인 복지 또는 아동이나 청소년을 위한 복지 등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정보화 교육을 클릭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산교육장 강의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모집 대상은 성주군 관내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교육 장소는 성주군청 전산교육장 5층인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프로그래밍이나 한글 또는 스마트폰 활용 등의 강좌가 존재해요.

 

정보화-교육-수강-시간표
정보화-교육

 

성주농업 메뉴를 이용하면 주요 농정시책을 보거나 농업 관련 정보도 볼 수 있으며 참외 소식이나 참외 시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주군 농업기술센터를 통한 다양한 농업 관련 정보도 찾아볼 수 있어요.

 

성주군-농업기술센터
성주농업

마치며

지금까지 성주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해서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서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벼룩시장 게시판과 성주군 지원 정책이나 정보화 교육 등의 내용도 알려드렸습니다.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