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SBS 다시보기 실시간 무료 시청 보러가기

by 민트핀 2022. 12. 30.

SBS 채널에서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도 끝났네요. 12월 30일 금요일 밤 10시에 실시간으로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를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실시간 온에어 예능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무료 시청하기

 

SBS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뉴스 무료 시청 편성표 라디오 주파수

SBS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BS 예능과 드라마 및 시사교양과 뉴스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요.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또한

itmoney4you.com

 

소방서옆경찰서-12회-최종회-재생-실시간-본방송-시청하기
소방서옆경찰서-12회-최종회-재생

소방서 옆 경찰서 12회 마지막회 다시보기

 

 

이번 주에 방영하는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12회 최종회 재방송은 금요일 밤 10시에 시청 가능한데요. 어떤 사유로 본방송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잖아요. 이 경우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클립영상과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답니다.

12화 내용은 김래원과 손호준이 의문의 화재사건 해결을 위해 다시 뭉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어떤 콤비를 보여줄지 기대되며 이렇게 완결로 마무리된다는 것이 아쉽네요.

참고로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는 처음 제작할 때부터 시즌 2를 염두에 두고 제작을 했는데요. 시즌 2의 경우 2023년 하반기에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12부작 완결로 예정되어 있다고 해요.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 12회 최종회 보러가기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SBS 드라마 보러가기 시청 보는법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부터 시청할 수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10회 11회 다시보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편성표와 시청률 보는 방법 그리고 등장인물

itmoney4you.com

 

소방서옆경찰서-드라마-12회-마지막회-재방송-다시보기
소방서옆경찰서-12회-마지막회-다시보기

소방서 옆 경찰서 등장인물관계도

SBS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등장인물에 대한 관계도 사진을 그대로 올렸습니다. 어떤 인물이 어떤 인물과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드라마를 보시면 분명 더 재밌을 겁니다!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채널: SBS
방송 기간: 2022년 11월 12일 ~ 2023년 1월 7일
방송 시간: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몇부작: 12부작 완결
제작사: 스튜디오 S, 메가 몬스터
출연진: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서현철, 강기둥 등
스트리밍: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시리즈온
시청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줄거리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 내용으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이들의 가장 뜨거운 팀플레이를 올겨울 함께 즐겨보세요!

 

미스터트롯2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무료 시청 보러가기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방청 신청방법

TV조선 채널에서 목요일 밤 10시에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실시간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방영하는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방법을 알려드리고요. 방송시간

itmoney4you.com

 

소방서옆경찰서-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SBS 온에어 소방서 옆 경찰서 시청

 

 

제가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는 SBS 채널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드렸죠? 제일 좋은 방법은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본방사수로 시청하면 되는데요.

집에 텔레비전이 고장 났다면 S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실행 후 온에어를 이용해서 보셔도 좋습니다. 여기서 소방서 옆 경찰서 실시간 본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잘 이용해 보세요. 저는 시즌 1 완결인 만큼 본방사수로 볼 예정입니다!

 

SBS-온에어-라이브-소방서옆경찰서-무료-시청
SBS-온에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편성표

네이버에 방송 시간을 검색하게 되면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SBS, SBS플러스, ENA, ENA DRAMA, DRAMAcube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본방송은 15세 또는 19세 이상 시청 가능합니다.

이번 주에 방영 예정인 12회는 12월 30(금) 22시에 예정되어 있는 편성표를 볼 수 있는데요. 시즌 2가 있다고 해도 이번 시즌 1 완결은 어떻게 끝날 것인지 궁금하네요.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실시간 보는법

 

삼남매가 용감하게 25회 26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드라마 온에어 무료 시청

KBS2 채널에서 매주 주말에 시청할 수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드라마 25회 2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몇부작 내용과 등장인물관계도까지 알려드릴 것이고요.

itmoney4you.com

 

소방서옆경찰서-재방송-편성표-방송시간
편성정보

소방서 옆 경찰서 SBS 시청률

시청률도 같이 알아보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11월 12일 첫 방송했던 1회는 7.6%를 보여줬습니다. 전 작품인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에 비해서 낮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신 회차인 11회에서는 무려 9.7%를 기록했네요. 과연 12회 완결에서는 드디어 10%의 시청률 기록을 넘길 수 있을 것인지 기대되네요.

 

소방서옆경찰서-SBS-시청률
시청률

웨이브 소방서 옆 경찰서 보러가기

드라마는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시리즈온을 통해서 다시보기 보러가기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설명을 드리기 위해서 제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웨이브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앱 검색 화면에서 소방서 옆 경찰서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현재까지 방영이 이루어진 최신 회차까지 재방송을 재생해서 볼 수 있었어요. 곧 12화 최종화 다시보기 동영상도 올라올 것입니다.

 

웨이브-소방서옆경찰서-보러가기
웨이브

네이버 TV 소방서 옆 경찰서 클립영상

네이버 TV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등의 명장면 클립영상 무료 감상을 할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에 대한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명장면 동영상 등의 클립영상을 무료로 보면서 어떤 내용인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소방서옆경찰서-클립영상-무료-감상하기
클립영상

마무리

오늘은 제가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가 끝나고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는 소방서 옆 경찰서 드라마 12회 마지막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SBS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셔도 되고요. 편성표와 시청률 내용도 잘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