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카이캐슬 18회 꿀잼이네요. 시청률 22.3% 돌파했네요.

by 민트핀 2019. 1. 20.

요즘 정말 스카이캐슬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 18회 시청률은 도깨비를 이겼다고

합니다. 무려 비지상파 최고 기록이며

22.3%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지상파에서도 이런 시청률 나오는 것이

정말 힘든데 말이죠...




강준산이 드디어 정신을 차렸나 봅니다.

주남대 병원의 위만 바라보고

살았던 사람이 자신의 딸 혜나의

죽음으로 심경에 많은 변화가 생겼네요.

주남대 교수를 그만둬도 상관이 없으며, 

예서의 서울의대까지 포기해도 된다고

생각을 하다니...


우주도 참 불쌍합니다 ㅠㅠ

감옥에서 우주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과거 엄마에게 한 못된

행동 때문에 지금 이렇게 벌 받고

있다고 얘기하면서 눈물을 흘리는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그리고 차민혁이네 가족도 어떻게

될것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승혜가 이혼이라는 카드를

들고 일어섰는데요.

 

   

과연 차민혁이 이대로 이혼소송을

당할지 아니면 마음을 고쳐먹을지

정말 궁금한 부분입니다. ㅎㅎ

하지만 승혜가 한 말중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뭔가 와닿네요...


여튼 예서의 모의고사 성적이 많이

떨어져서 예서엄마가 김주영을 찾아갔는데

김주영이 중간고사 시험유출문제를 줬는데

과연 서진이 이것을 받을지 말지

정말 어서 스카이캐슬 19회를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