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카이캐슬18회 예서자퇴? 우주 무죄입증?

by 민트핀 2019. 1. 19.

오늘 스카이캐슬 18화가 방송되는 날입니다.

너무너무 기대 됩니다 ㅎㅎ

저는 요즘 정말 스카이캐슬 보는 

재미에 인생을 사는 정도네요 ㅋㅋㅋ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데요.

10개가 넘는 스포에는 혜나가 자살이라고

했었는데, 어제 17회를 보면 스포와는 다르게

혜나를 죽인 범임은 김주영으로

전개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강교수가 김주영 멱살 잡았을 때

김주영이 덜덜 떨던데 정말 통쾌했습니다.



그나저나 스포에서 우양우가 불륜이라는

내용이 있었는데 이것도 거짓인가보네요.

뭔가 스토리가 기대가 됐는데.. ㅋㅋ 


그리고 이 모든 진실을 밝힐 수 있는

핵심인물로 스카이캐슬 경비원이 핵심

인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18회가 정말 기대됩니다.

예사가 퇴학당하고 친구들한테까지

버림받는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

이 내용이 정말일지 아니면 예서의

상상인지 앞으로 전개가 매우 궁금합니다.


예서가 좋아하는 우주의 무죄 입증을 밝힐려면

본인의 서울의대를 포기해야 할 수도 있는데

앞으로 어떤 결정을 해서 예서 미래가

어떻게 그려질지 흥미진진합니다.


스카이캐슬 시청률도 초반에는 엄청 

낮았는데 17회를 기점으로 19.9% 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18회에서는

시청률이 20%를 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