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by 민트핀 2020. 6. 17.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가 잠을 자더라도 금방 깨거나 잠을 안잘려고 한다면 아기가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오르골 아기 자장가를 들려주면 아기의 수면 패턴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기가 언제잘까 라는 생각만 하고 있기 보다는 자장가를 불러주거나 아기 자장가 노래를 들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 듣기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자장가 어플 다운로드


아기 자장가 앱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아기자장가라고 검색을 하면 되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신 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아기 자장가라고 검색해보세요. 수 많은 어플이 나올텐데요. 대부분 오르골 음악이 나오는 자장가이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장가 어플 다운로드아기자장가 어플 다운로드



저는 아기를위한 자장가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였습니다. 귀여운 곰이 달 위에서 자고 있는 화면이 나타나네요. 상단의 초록색은 자장가의 볼륨을 조정할 수 있으며 하단의 음정 모양 아이콘을 눌러 자장가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르골 아기 자장가 노래 선택

이 어플에서 무료로 듣기 할 수 있는 아기 자장가 노래는 총 10개가 있습니다. 10개의 아기 자장가 노래 모음에서 아기에게 들려주고 싶은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자장가라고 되어 있는 소리를 선택했습니다.


오르골 아기 자장가 노래 선택오르골 아기 자장가 노래 선택



이제 선택한 자장가에 대한 지속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일 짧게는 10분 부터 제일 길게는 24시간 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아기가 잠들 수 있는 시간인 1시간 정도로 선택하면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제 내가 선택한 자장가가 재생되며 아기에게 무료로 오르골 자장가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노래에 따라 화면에 나타나는 배경사진이 바뀌더라구요. 상단에는 자장가가 59분 동안 반복됨을 알 수 있습니다.


맘스 오르골 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

이번에는 맘스 아기자장가를 핸드폰에 설치해보았습니다. 이 어플은 아기가 편안하고 빠르게 잠이 들도록 소리 전문가가 직접 연주한 오르골 자장가로 잠에서 깬 아기를 달래주는 자동연주를 제공해주는 무료 앱 입니다.


맘스 오르골 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맘스 오르골 아기 자장가 어플 설치



재생할 수 있는 자장가 노래는 총 5개가 존재합니다. 모짜르트 자장가, 브람스 자장가, 사랑의 인사, 야상곡, 슈베르트 자장가 이렇게 다섯개이며 스페셜 자장가 음원은 어디 사이트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가능하더라구요. 어차피 자장가가 많이 필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5개의 자장가를 재생 순서대로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선택한 5개의 자장가가 순서에 맞게 재생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또한 반복되는 시간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무료로 오르골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을 통해 아기에게 자장가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무료로 자장가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이용해보세요.


오르골자장가듣기오르골자장가듣기



위 내용을 통해 저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아기 자장가를 들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유튜브로 재생하던 핸드폰 어플을 설치하여 재생하던 어떤 방법을 사용하여 아기를 잘 재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