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시안컵 일본이 이란을 3:0으로 이겼네요

by 민트핀 2019. 1. 29.

아시안컵 일본이 이란을 3:0으로 이겼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할일이 벌어졌네요.

전반에는 계속 0-0으로 팽팽하다가

후반에만 일본이 3골을 휘몰아쳐서

결국 3:0으로 승리하고 결승행에 인출했습니다.


일본은 이번 아시안컵에서 6전 6승으로

엄청난 기세로 결승까지 달려왔네요.

결승전은 카타르와 UAE의 결과에 따라

승자와 결승전을 치루는데요.

제가 볼때는 일본이 우승을 할 것 같네요.


일본에게 패널트킥으로 0:1로진

베트남이 엄청 대단해 보이네요 ㅋㅋ

진짜 이란이 이렇게 큰 점수차로

질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이란과 일본의 아시안컵 하이라이트와

골모음 동영상은 아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스포츠 사이트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kfootball/vod/index.nhn



 


일본은 피파랭킹은 50위고 이란의 피파랭킹은

29위라고 하네요. 아마 아시안컵을 보시는

누구든 이번 우승은 이란일 것이다라고 생각

하는 분들 참 많았을텐데요

일본이 이런 생각을 다 깨부셨네요 ㄷㄷ


이란 감독인 카를로스 케이로스 감독은

일본전이 이란 대표팀 경기에서 100번째

경기였다는데요.. 3:0의 점수차로 져서 참

안타깝네요. 정말 축구공은 둥글기 때문에

축구는 해봐야 아는 것 같습니다.


결승전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역시 일본이 우승

할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변수가 생겨서 일본이

큰 점수차로 질 것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