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애니팡맞고 설치 및 실행하기

by 민트핀 2023. 1. 9.

애니팡 맞고 게임을 이용하면 모르는 유저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와 함께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결해서 손쉽게 로그인 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 맞고라고 불리기도 해요. 참고로 온라인 맞고 게임으로는 한게임 신맞고를 이용하거나 피망 뉴맞고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도 존재해요.

 

애니팡 맞고 게임 무료 설치 카카오 고스톱 게임하기

 

애니팡 맞고 설치 카카오 무료 고스톱 게임 방법 - IT Money

애니팡 맞고를 PC와 휴대폰에 무료로 설치해서 카카오 고스톱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거나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맞고 게임을

itmoney4you.com

 

애니팡맞고 시즌2 썸네일 사진
애니팡맞고 시즌2

애니팡 맞고 설치

 

 

애니팡 맞고 게임은 시즌 1을 거쳐 현재 시즌 2가 되었는데요. 전혀 모르는 사람과도 실시간으로 맞고를 둘 수도 있고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랑 대결을 펼칠 수 있어서 연인이나 가족 또는 친한 친구와 맞고를 즐길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니팡 맞고 앱을 설치할 수 있고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경우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에서 이용하고 싶은 경우 블루스택이나 LD 플레이어 등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애니팡 맞고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맞고 모바일 앱 스마트폰 설치
애니팡맞고 설치

 

스마트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게 되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애니팡 맞고 시즌 2 화면이 나타납니다. 로그인은 간단하게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 쉽게 연동해서 바로 로그인할 수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설치 다운로드 게임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실행 방법

실시간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컴퓨터 PC와 모바일 휴대폰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싱글 모드와 온라인에서 다른 사

itmoney4you.com

 

애니팡맞고 앱 게임 실행 카카오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카카오 계정을 연결해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는 대기실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맨 왼쪽 상단에는 내 정보를 통해 게임 전적 및 히스토리 내용을 볼 수 있고요.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수준이 비슷한 다른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실시간으로 애니팡 맞고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고스톱 게임 종류를 즐겨 플레이한다면 모르는 상대방과 즐기거나 카카오톡 친구랑 즐길 수 있는 애니팡 맞고 게임을 굉장히 재밌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요즘 애니팡 맞고와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고 있어요.

 

피망 뉴맞고 설치 고스톱 게임 사이트

 

애니팡맞고 게임실행 대기실 접속하기
대기실 접속하기

실시간 애니팡 맞고 게임

경기장에 입장했더니 수준이 비슷한 상대방과 자동으로 매칭되어 실시간 맞고 대전을 펼쳐보았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상대방 실력이 뛰어나서 다시 플레이하고 싶다면 맞고 친구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 중인 핸드폰에 애니팡 맞고 앱을 설치해 놓으면 맞고 게임을 해보고 싶을 때 집 또는 회사 또는 밖에서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 직접 앱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실시간 애니팡맞고 온라인 게임하기
애니팡맞고 게임하기

 

대기실 화면에서 내 정보를 선택하게 되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보거나 전적을 할 수 있는 게임 정보도 볼 수가 있고요. 지금까지 맞고 게임을 하면서 패배를 했거나 승리를 했었던 히스토리 기록도 확인할 수 있어요.

 

애니팡맞고 게임정보 전적
게임정보

 

대기실 화면에서는 경기장 말고도 놀이터가 존재하는데요. 놀이터를 이용하면 총 4개의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보너스 대전, 프렌즈 화투, 애니팡 대전, 화투 룰렛의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참고로 게임 머니를 다 잃더라도 카톡 친구들에게 머니를 받을 수도 있고요. 미션을 깨면서 보상으로 게임 머니를 얻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상 충전소에서 영상을 보며 하루 최대 10번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어요.

 

애니팡맞고 화투컬렉션
화투컬렉션

애니팡 맞고 고객센터

사운드에 대한 설정을 하거나 프로필 사진이나 닉네임을 노출하고 싶지 않다면 애니팡 맞고 설정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 버튼을 선택해서 문의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을 등록해서 보상받기도 가능합니다.

 

애니팡맞고 고객센터 게임방법 쿠폰등록
고객센터

애니팡 맞고 PC 설치

기본적으로 애니팡 맞고는 핸드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는 큰 모니터 화면을 볼 수 있는 컴퓨터 환경에 설치해서 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그렇다면 LD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D 플레이어(LDPLAYER)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인데요. 이것을 PC에 설치한 다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애니팡 맞고 PC버전을 컴퓨터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블루스택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니팡맞고 PC 설치 다운로드
애니팡맞고 PC 설치

마무리

지금까지 애니팡 맞고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실시간 온라인 맞고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렸습니다. 추가로 PC에 설치해서 이용하는 내용도 설명드렸으니 즐겁게 실시간 맞고 게임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