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연봉순위 확인하기(한국납세자연맹의 연봉탐색기2019)

by 민트핀 2019. 1. 12.

연봉순위 확인하기(한국납세자연맹의 연봉탐색기2019)


연봉순위 확인해보셨나요?

네이버 실검에 연봉탐색기라고

떠서 검색해 본 분들 많은거 같은데요.


저도 네이버 실검에서 보고

검색해서 연봉순위를 확인해 봤습니다.


사실 재미로 보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연봉순위가 거의 맞는 것 같으며

이외에도 연말정산 팁이나 

실수령액등 여러가지 조언과

재테크 관련한 내용도 

얻어갈 수가 있더군요.


재미로 보러왔다가 엄청 좋은 

정보들을 얻고 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연봉탐색기2019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koreatax.org/tax/taxpayers/salary4/salary.php


들어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9가지 항목들에 대한

꿀팁도 볼 수가 있습니다.




나의 연봉 3200만원을 입력해봤습니다.

숫자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이게 2016년도의 1월 1일~12월 31일까지

만기근무한 사람들의 1115만명 중

나의 연봉 순위를 알려주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저는 100명 중 52등에 포함되네요.

아 중간연봉보다 54만원이 낮네요

까비까비 아깝네요 ㅠㅠ


평균연봉은 4387만원이네요.

이게 정말 맞는 데이터인지는 모르겠지만

평균연봉 받는 분들 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가는 연봉 4천대를 받는

날이 오겠죠? ㅎㅎㅎ




세금과 실수령액도 볼 수 있습니다.

실수령액 계산 방식은 아래와

같은데요. 이런 계산방식은

전혀 몰랐고 별 관심도 없었는데

이렇게 알게 되다니...


 


그리고 계속해서 좋은 꿀팁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요 일단 저는

나의 연봉 순위만 궁금했기 때문에

나머니 내용들은 생략하겠습니다.


나의 연봉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국납세자연맹 홈페이지에서

내 연봉을 입력해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으로 나의 연봉 순위를 확인하여

앞으로 연봉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꼭 내년, 내후년에는 연봉을 높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