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영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일자리 취업지원센터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2. 4. 12.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취업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고 있다면 영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 후 취업지원센터 사이트를 이용해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경북 영천시에 위치한 기업의 정규직 채용정보와 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 모집 글을 찾아 지원을 해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서 취업 정보를 찾아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영천시청-홈페이지-바로가기
영천시청-사이트

영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민원 업무를 보거나 시민 참여 게시판 등도 이용할 수 있고요. 분야별 정보에서는 경제나 일자리 등의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자리 항목을 클릭해서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으며 여기서 다양한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영천시-취업지원센터-접속-일자리-찾기
영천시-취업지원센터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구인구직

채용정보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근무 지역이나 경력 또는 모집직종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근무 지역은 영천시 전체로 선택 후 검색을 하면 사람을 뽑고 있는 구인 글 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공장 생산직 업무를 담당하게 되는 일자리부터 식당 홀서빙이나 주방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구인 글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취업을 희망한다면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분야의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아서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영천시청-구인구직-채용정보
영천시청-구인구직

 

자료실 게시판에서는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는 방법과 자기소개서를 어떻게 잘 작성할 수 있는지 내용도 읽어볼 수 있는데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을 잘 확인해 보세요.

 

영천시-취업지원센터-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법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법

 

영천시청 일자리 관련 기관 사이트 화면에서는 영천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성분들을 위한 직업 상담 서비스나 직업 교육 서비스 및 여성 인턴을 위한 취업 관련 지원을 받을 수도 있어요.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바로가기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및 병원 업종에서 일하기 위한 채용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널스잡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의료업계에서 일하고

mintfin.tistory.com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사이트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워크넷 영천시 일자리 검색

경북 영천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로 워크넷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 가능하며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영천시 워크넷 사이트는 영천시청 일자리 관련 기관 화면에서 워크넷을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채용정보를 검색하는 화면에서 지역을 경북 영천시로 선택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을 수 있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워크넷-경북-영천시-일자리-채용정보-검색
워크넷-일자리-검색

워크넷 영천시 채용정보 결과

현재 워크넷 사이트에 올라온 영천시를 근무 지역으로 하고 있는 전체 채용정보 구인 글은 513건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워크넷을 이용해서도 영천시 지역의 구인 글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워크넷-경북-영천시-일자리-채용정보-결과
워크넷-일자리-결과

마치며

지금까지 영천시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을 위한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사이트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워크넷 홈페이지 사용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기업에 취직해서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피망뉴맞고 고스톱 온라인 게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피망뉴맞고 고스톱 온라인 게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PC와 모바일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피망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뉴맞고 게임은 PC 환경에 다운로드하

mintf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