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확인하세요.

by 민트핀 2020. 6. 14.

영탁 막걸리 파는곳 판매처 확인하세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2위를 차지한 영탁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치솟으면서 영탁이 모델인 영탁 막걸리의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영탁막걸리를 제조하고 생산하는 예천양조의 매출액이 10배 이상 뛰었다고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맛도 맛있으며 가격도 적당합니다.

참고로 영탁이 잘되면서 영탁 막걸리가 갑작스럽게 생긴것은 아니구요. 예천양조 회사의 회장님인 백구영 이름에서 맨 뒤의 영과 탁주의 탁을 따서 영탁 막걸리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마침 그 시기에 영탁이 미스터트롯의 막걸리 한잔 노래로 유명세를 타면서 전속모델로 계약이 된 것이구요.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더라구요. 지금부터 영탁 막걸리 파는곳과 판매처 및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및 판매처

영탁 막걸리 가격

영탁 막걸리는 원래 5월 12일 출시 예정이었는데요. 전속모델인 가수 영탁의 생일이 5월 13일이어서 영탁의 생일에 맞게 5월 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탁의 팬이라면 생일을 당연히 모를 수가 없는데요. 마침 생일에 맞게 막걸리가 출시되면서 더 큰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일까요?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1개당 가격은 17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다른 막걸리들과 비슷한 평균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택배로 1박스 구매를 하게 되면 1박스 20병이 들어 있으며 35,000원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가격

영탁 막걸리 파는곳 전화번호

현재 영탁 막걸리가 판매되는 곳은 전국의 33개 대리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인기가 계속 증가하면서 대리점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약, 오프라인 마트에서 도저히 구매가 힘들다면 1박스 단위로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판매처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 010-오4일5-0오1삼 으로 전화해보세요. 여기서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는 가까운 대리점 위치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서울과 경기 장수 유통에 대한 전화번호는 010-칠30팔-오0구2로 전화하여 물어볼 수 있으며 평택 대리점은 010-사3육2-이2삼2 이며 수원 직영점은 010-7삼7오-8이2육 번호로 전화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영탁막걸리는 아직 못먹어 봤는데 얼른 물량이 많이 풀려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전화번호

신선한 막걸리, 영탁 생막걸리는 차고 달아 술 빚기에 으뜸으로 꼽는 예천의 물 봉황이 마셨다는 전설이 내려올 만큼 그 귀한 맛을 술로 빚은 프리미엄 막걸리라고 하네요. 용량은 750mL이며 에탄올은 6%가 함량되어 있으며 10도 이하의 온도에서 냉장보관으로 보관해야 된다고 합니다.

 

영탁 생막걸리

영탁 막걸리 예천양조 사이트 바로가기

 

영탁 막걸리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 예천양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문의사항 게시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나 파는곳과 판매처 및 가격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하신 사항을 물어보고 공식적으로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여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문의해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주소입니다. https://yecheonbrewery.com/

 

영탁 막걸리 예천양조 사이트

영탁 막걸리 서울 판매처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대한 영탁막걸리가 입점되는 오프라인 마트와 지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인스타를 운영하시는 분이 영탁막걸리 서울수도권 총판을 담당하고 계시는 분으로 막걸리가 입점 완료되면 인스타를 통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즘 영탁 막걸리 때문에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이 불렀던 막걸리 한잔 노래가 더욱 인기가 늘어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찐이야와 니가왜거기서나와 등의 노래도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을 반복해서 듣기하고 있는데 듣고 듣고 또 들어도 너무 좋네요.

 

영탁 막걸리 서울 판매처

참고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영탁이 영탁막걸리의 전속모델인 만큼 CF광고도 찍었는데요. 유튜브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촬영한 CF 광고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접속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dGuWrNnq0E&feature=emb_logo

 

영탁막걸리 유튜브 CF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영탁막걸리에 대한 가격과 파는곳 전화번호 및 판매처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잘 해결되어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