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울산소식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알바 채용정보

by 민트핀 2021. 10. 6.

울산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로는 교차로와 벼룩시장이 유명한데요. 울산소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최신 정규직 일자리와 알바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고요. 부동산 매물 정보를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울산소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내용과 함께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요. 간단하게 울산소식 부동산 매물 조회 내용도 같이 알려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는 울산교차로 홈페이지로 통합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찾는 방법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사용해서 울산 지역의 정규직 일자리 취업 정보와 단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컴퓨터와 휴대폰에서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

infohelpforyou.com

 

대표-사진

울산소식 홈페이지

울산광역시 지역의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아파트나 빌라 등의 매물 찾아보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울산소식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신문 줄 광고와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네요.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에는 잡코리아나 원티드 또는 인크루트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좋은데요. 여러 사이트를 함께 비교해 가면서 취업을 위한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울산소식-홈페이지-바로가기
울산소식-홈페이지

울산소식 구인구직

울산 지역을 중심으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화면으로 접속해 보았습니다. 선택 가능한 지역으로는 경주시, 북구, 중구, 동구, 남구, 울주군이 있었으며 왼쪽에서 업직종 분야 아이콘 선택도 가능하네요.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종이신문 보는 방법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정규직 일자리와 단기 아르바이트를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와 부동산 매물정보를 신문을 보면서 찾을 수 있는 벼

infohelpforyou.com

 

울산소식-구인구직-일자리-직종-지역-선택하기
울산소식-구인구직

 

구인 정보에 대한 조건을 직접 선택해서 검색하는 것도 가능했는데요. 디자인이 교차로와 비슷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근무지에 울산광역시가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체 일자리를 검색해 보도록 할게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공장 일자리 찾는법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 IT Money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과 교포도 일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공장 생산직 일자리 및 다양한 업직종 분야를 선택해서 원하는 일자

itmoney4you.com

 

일자리-조건-선택-상세검색
상세검색

울산 취업 채용정보

검색한 결과로 나온 구인 정보는 총 135건이 있었는데요. 음식점에서 주방을 보조하거나 홀서빙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도 보였고요. 환경미화원 모집 글이나 공장 생산직 교대 근무 일자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울산-최신-채용정보-검색결과
울산-채용정보

울산 아르바이트 일자리

오래 일하기보다는 대학교 방학이나 주말에 잠깐 일하고 관둘 수 있는 알바 정보를 위주로 찾는 것도 가능했는데요. 마찬가지로 근무지와 업직종 그리고 경력이나 급여 등의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알바천국 울산 단기 및 일당 아르바이트 찾기

 

알바천국 울산 단기 및 일당 아르바이트 찾기

울산 구인구직 일자리와 단기 및 일당 알바를 찾고 있다면 알바천국 울산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 구인 글을 보고 지원하는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접속

mintfin.tistory.com

 

울산-아르바이트-알바-정보
알바-정보

울산소식 신문 그대로 보기

전자신문 보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줄 광고 형식으로 보는 것도 가능했고요. 신문 형식 그대로 보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새로운 뷰어 창이 나타나고 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했어요.

 

 

울산소식-신문그대로보기
울산소식-신문그대로보기

울산소식 전자신문 뷰어

오늘 날짜를 선택했더니 별도의 설치 없이 새로운 인터넷 창으로 전자신문 뷰어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마치 교차로 신문을 보는 것과 비슷했으며 왼쪽의 목록 기능을 통해 해당 주제로 넘길 수도 있었어요.

 

전자신문-뷰어-사용방법
전자신문

 

울산소식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매물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도 같이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아파트나 주택 또는 빌라 등의 매물에 대한 매매, 전세, 월세 매물과 가격대를 조회해 볼 수 있었습니다.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KB 부동산 시세 조회 리브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보기

예전에는 KB 부동산 리브온을 이용해서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리브부동산으로 개편되었으며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세 조회를 하거나 원하는 매물을 찾아서

mintfin.tistory.com

 

울산소식-부동산-매물-찾기
울산소식-부동산

마무리

지금까지 울산소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는 방법과 함께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 그리고 부동산 매물 찾기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접속해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수 있습니다.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취업 채용정보

간호조무사 직종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간호잡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 직종별 또는 전공별 검색을 통해 간호 분야의 취업 일자리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