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넷마블 윈조이 대박맞고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by 민트핀 2021. 7. 7.

넷마블 대박맞고 고스톱 게임은 2020년 3월에 윈조이로 이전되었는데요. 윈조이 게임 사이트에 접속하면 포커, 섯다, 대박맞고 등의 게임을 찾을 수 있으며 PC 게임에서 대박맞고를 클릭해서 컴퓨터에 윈조이 대박맞고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시간 온라인 맞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게임 신맞고를 이용하면 PC와 모바일 핸드폰에서 온라인 맞고 게임을 즐길 수 있고요. 또한 피망 사이트에 접속해서 피망 뉴맞고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해요.

 

윈조이-대박맞고-이미지-로고
대박맞고-이미지

윈조이 대박맞고 사이트

예전에는 넷마블 사이트를 통해 대박맞고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윈조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대박맞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으며 모바일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WINJOY 아이디를 통해 로그인할 수도 있으며 기존 넷마블 계정으로 이전 신청을 해서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윈조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대박맞고 PC 게임을 설치해서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즐겨보세요.

 

윈조이-대박맞고-사이트-접속
윈조이-대박맞고-사이트

 

참고로 사이트에서는 맞고 게임에 대한 방법과 이용 가이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맞고 규칙을 모르신다면 게임 방법이 나와 있는 내용을 보면서 기본적인 규칙과 맞고 점수 계산 방법 등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맞고-규칙-게임방법
게임방법

 

컴퓨터 환경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윈조이(WINJOY) 사이트 로그인 방식을 이용하거나 또는 넷마블에서 윈조이로 서비스 이전 신청을 해서 넷마블 대박맞고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넷마블-윈조이-대박맞고-아이디-이전신청
이전신청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

윈조이 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대박맞고를 클릭 후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이제 PC 환경에 대박맞고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게임 설치 창이 나타나면 게임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게임이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바로 실행되고,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를 진행 후 게임이 실행되어 대기실에 입장할 것입니다. 만약, 로그인 또는 설치를 하면서 윈조이 고스톱 오류가 발생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볼 수 있어요.

 

윈조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4248이며 평일 업무시간 내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2 ~ 3분 이내로 완료될 것이며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이 실행되고 이제 온라인 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요.

 

윈조이-대박맞고-설치

 

PC 환경에 게임 설치가 완료 및 실행되어 대기실에 입장한 화면입니다. 이제 실시간 맞고가 진행 중인 방에 참여해서 관전을 하거나 또는 여러분이 직접 방을 만들어서 온라인 맞고 대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실행-대기실-입장-화면
게임-실행

온라인 실시간 대박맞고

저는 비어있는 방에 입장을 해서 1:1로 다른 유저와 실시간 맞고 게임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처음 가입해서 이용을 하면 게임 머니는 50만 원이 주어지며 다 잃었다면 무료로 충전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즐기는 용도로 이용한다면 충분히 과금하지 않고 무료로 온라인 대박맞고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실시간-대박맞고-게임
온라인-실시간-대박맞고

윈조이 대박맞고 모바일

휴대폰에 설치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윈조이 모바일 대박맞고 앱도 존재합니다. 이전 신청한 넷마블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구글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와 연동해서 로그인 후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머니는 매일 하루 5번 무료로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하거나 지인을 만나러 이동하면서 충분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대박맞고를 통해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는 것도 재밌겠네요.

 

윈조이-대박맞고-모바일-앱-설치
윈조이-대박맞고-모바일

로그인 계정 선택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로그인 계정을 선택해야 되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윈조이 사이트에서 이전 신청했던 넷마블 대박맞고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구글 플레이 또는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해서 로그인할 수 있어요.

 

로그인-계정-선택
로그인

대기실 입장 화면

로그인을 완료하면 대기실에 입장된 화면이 나타나며 점당 게임 머니를 선택해서 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과금을 하지 않기 위해 심심할 때 이용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용도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모바일-대박맞고-대기실
대기실

 

방에 입장하면 모르는 다른 사람과 함께 맞고 게임을 실시간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컴퓨터랑 맞고 게임을 하기보다는 온라인에서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즐기는 것이 더 재밌긴 하더라고요.

 

핸드폰-무료-모바일-맞고-화면
핸드폰-대박맞고

마무리

지금까지 넷마블에서 윈조이로 이전된 대박맞고 게임을 PC와 모바일 핸드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온라인 실시간 맞고를 이용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즐기는 목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면 무료로 재밌게 맞고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게임장기 설치 및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한게임장기 설치 및 온라인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로 장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에는 넷마블 장기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또는 카카오 장기 사이트나 피망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합니다. 저는 한게임 장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

mintfin.tistory.com

한게임 바둑 설치 무료 대국 및 관전

 

한게임 바둑 설치 무료 대국 및 관전

온라인 바둑 게임 사이트에는 여러 종류들이 존재하며 많은 분들이 한게임 바둑을 통해 무료로 대국을 두거나 관전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한게임 바둑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mintfin.tistory.com

넷마블 장기 설치 및 실행

 

넷마블 장기 설치 및 실행

온라인 장기 게임을 찾으신다면 넷마블 장기를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세요. 컴퓨터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체 이용가 게임입니다. 제가 넷마블 장기 설치 방법과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