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은별바둑 대국 게임 설치

by 민트핀 2021. 5. 13.

은별바둑 게임은 난이도 별로 최적화된 인공지능과 대국할 수 있는 게임으로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대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바둑 대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썸네일

은별바둑 설치

은별바둑 게임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이고요. PC 환경에서 하고 싶은 경우 블루스택이나 LD 플레이어 등의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를 통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온라인 바둑 게임에는 넷마블, 한게임, 피망, 사이버 오로 바둑 등등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단순히 밖에서 지인을 기다리거나 할 때 간편하게 바둑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은별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은별바둑-모바일-앱-설치
은별바둑-설치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 은별바둑 앱을 설치해서 실행한 화면입니다. 앱을 설치하는 것도 무료이고 게임을 하는 것도 무료인데요. 완전히 무료라기보다는 게임 머니 부분 유료 결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형세를 판단하거나 무르기 기능에는 게임 머니가 필요하며 해당 머니는 현금으로 결제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유료 결제를 하지 않으면 되겠습니다.

 

앱-실행-화면
앱-실행

인공지능 난이도 선택

인공지능과 바둑 대국을 하기 위한 난이도 및 게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흑돌과 백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바둑판의 크기와 인공지능 난이도를 하급, 중급, 상급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접 바둑 및 덤 내기도 선택 가능합니다.

 

덤내기는 호선부터 7집 반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접바둑의 9로는 0 또는 2돌, 13로는 0 또는 2~9돌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접바둑과 덤내기는 서로 중복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옵션을 선택 후 대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은별바둑-인공지능-대국-조건-선택
조건-설정

 

대국은 흑과 백이 한 수씩 번갈아서 둘 수 있습니다. 돌을 두고 싶은 위치를 터치하면 안내선이 나타나고요. 착수 버튼을 선택해서 돌을 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공지능과 번갈아가면서 바둑 대국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바둑-대국-돌-착수-방법
착수

 

형세판단과 무르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머니가 필요합니다. 통과는 돌을 두지 않고 한 수 쉬는 것이고 형세판단은 진행하고 있는 게임의 계가 정보를 알려주며 무르기는 두었던 수를 한 수 무르기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형세판단-무르기-아이템-사용
은별바둑-아이템

은별바둑 PC 게임

PC에서 바둑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안드로이드 앱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블루스택이나 LD 플레이어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D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PC 환경에 설치 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다음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을 통해 은별바둑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PC 환경에서도 은별바둑 앱을 설치 및 즐길 수 있습니다.

 

은별바둑-PC-게임-다운로드-설치
은별바둑-PC게임

마치며

지금까지 은별바둑 게임을 모바일 핸드폰 환경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과 컴퓨터 PC 환경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인공지능과 부담 없이 바둑 대국을 즐기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한큐바둑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 바로가기

한큐바둑은 주로 중국인들과 바둑 대국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유명한데요. 현재는 한큐바둑 게임이 사라졌으며 원조 게임인 예후바둑을 PC 환경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중국인들과 대국을 두

mintfin.tistory.com

 

 

엠게임 바둑 사이트 게임 설치방법

엠게임 사이트에 접속하면 장기 맞고 등등 다양한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바둑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엠게임 바둑 게임을 설치해서 다른 유저들과 대국을 둬보세요. 제가 컴퓨터에 엠게임 바둑

mintfin.tistory.com

 

 

피망장기 PC 게임 설치 바로가기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으시다면 피망 사이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피망장기 PC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제가 피망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해서 피망장기 게임을 컴퓨터에 설치

mintfin.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게임 실행 방법

한게임 신맞고 맞고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한게임 사이트 로그인 후 게임을 PC에 무료로 설치해서 실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