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음성 대화 어플 목소리톡 앱 사용방법 및 후기

by 민트핀 2019. 1. 9.

음성 대화 어플 목소리톡 앱 사용방법 및 후기


목소리톡 어플이라고 아시나요? 이 어플은 나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랜덤으로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를 보낼 수 있는 어플입니다.


내 목소리를 들은 상대방이 내 목소리가

마음에 들면 답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답장도 녹음한 목소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의 신상이나 외모를 공개하지 않고

목소리만으로 상대방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의 소개팅 어플과는

다른 신박한 어플이네요. 이 어플을 통해 카카오톡이나

다른 채팅 어플로 넘어와서 채팅을 주고 받은 후

서로 취미나 다른 부분이 맞으면 오프라인 만남을

가지고 친해질 수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특히 심심할 때 목소리톡 어플을 통해

목소리를 녹음하여 보내 상대방과

대화를 하면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톡으로 서로의 고민도 얘기하여 고민도 들어주고

 해결할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이렇게해서 서로 마음이 맞고 친해진다면 실제로

만나서 친목을 다지고 인맥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소리톡음성랜덤채팅어플



처음 목소리톡 어플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뭔가 인터페이스는 좀 그렇네요

왼쪽 하단에 8 이라고 숫자가 써있는데요.

이것은 랜덤 상대방으로부터 녹음한 음성메시지

8개를 받았다는 뜻입니다. 눌러보겠습니다.



음성메시지녹음



이런식으로 랜덤한 상대방으로부터 음성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신상은 공개되지 않으며 보낸 사람의

닉네임은 아래처럼 랜덤한 닉네임으로

음성메시지가 도착합니다. 녹음된 음성을 들어보기 위해 

맑은 바람이 보낸 녹음 메시지를 눌러보겠습니다.



목소리를통한채팅만남앱



맑은 바람이 보낸 음성 메시지는 19시43분

도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 화살표를 누르면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초록 화살표를 누르면 

상대방이 보낸 음성에 대해 답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빨간색 아이콘은 음성메시지가 너무 이상하거나

심한 욕설이 포함되어 있으면 신고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목소리톡을 통한 음성 메시지를 남성한테만

받을 것인지 여성한테만 받을 것인지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제가 나의 음성을 녹음하여 랜덤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보겠습니다. 처음 화면에서 중앙의 

빨간색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아래처럼 목소리톡 어플에 대해

 오디오 녹음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현재 나의 음성 목소리가 녹음되는 중입니다.

녹음할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있습니다.

그 시간동안 음성을 녹음할 수 있고

녹음이 다 되면 빨간 네모를 터치하여 녹음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상단 왼쪽의 빨간색 화살표를 누르면

방금 녹음한 음성메시지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상단 오른쪽 아이콘을 누르면 랜덤한 상대방에게

내가 방금 녹음한 음성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