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이찬원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사이트 구매방법

by 민트핀 2020. 10. 6.

이찬원 황칠막걸리 바로가기

미스터트롯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알 수 있는 이찬원을 모델로 하고 있는 황칠플러스 막걸리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막걸리를 구매하기 위해 굉장히 많은 분들이 구매 문의 및 주문을 하고 있으며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에서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매 전화번호와 문의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영탁 막걸이에 이어서 미스터트롯 멤버 중 단독으로 막걸리 모델로 발탁된 2번째인데요. 이찬원의 캐릭터와 맞게 내 몸에 착하고 건강한 컨셉으로 황칠플러스 생막걸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매는 10월 5일 월요일 부터 CF 광고와 함께 시작이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목차

     


    이찬원 황칠막걸리 바로가기이찬원 황칠막걸리 바로가기


    몸에 좋은 황칠막걸리

    황칠플러스 생 막걸리는 국내산 쌀을 원료로 하였구요. 지리산 벌꿀이 함유되었으며 황칠나무 발표추출물과 황칠나무 줄기가 함유되어 최고의 막걸리 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 파전과 함께 마시기 좋은 건강한 막걸리라고 생각합니다. 도수는 6%로 높지는 않으며 제조일로 부터 무려 30일 동안의 유효기간이 존재합니다.

    몸에 좋은 황칠막걸리몸에 좋은 황칠막걸리


    황칠막걸리 구매처 안내



    구매를 하고 싶으시다면 새순천양조영농조합 본사 전화번호인 061-753-0778로 전화를 해도 되구요. 대전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전총판으로, 대구 지역에 거주 하신다면 대구총판으로 전화를 해서 구매를 위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통화가 어렵다면 사이트의 문의게시판에 구매문의 게시글을 남겨놓으면 됩니다.

    황칠막걸리 구매처 안내황칠막걸리 구매처 안내


    구매문의 안내사항

    이찬원을 좋아하는 팬 분들과 새로운 막걸리 맛을 경험해보고 싶은 수 많은 분들이 구매를 위한 문의를 하고 있어 뜨거운 관심과 반응에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문의를 남겨 놓은 모든 분들에게 직접 전화를 해서 답변을 드릴 것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사이트에서 구매를 위한 문의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구매문의 안내사항구매문의 안내사항


    황칠의 효능이란?



    저는 이번에 황칠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원산지는 국내이구요. 황칠나무에는 비타민C, 타닌, 칼슘 성분이 풍부하며 산삼과 인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 또한 많기 때문에 인삼나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황칠의 효능도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한테 필요한 노화방지 효능과 감기에 좋은 면역력 개선 및 피부 미백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뼈와 치아의 건강을 위한 좋은 효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황칠의 효능이란?황칠의 효능이란?


    풍부한 황칠막걸리 맛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유효기간이 무려 30일인데요. 풍부한 유효기간인 만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막걸리 맛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제조일로 부터 구매 후 1~3일에는 알코올 농도가 낮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며 상큼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단계 별로 깊은 막걸리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풍부한 황칠막걸리 맛풍부한 황칠막걸리 맛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이야기

    대한민국 전통주로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기업인 새순천양조영농조합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황칠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으며 황칠의 면역력 향상 등의 인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남도지역의 특산물을 통해 벌꿀을 첨가해 건강 탁주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 이야기새순천양조영농조합 이야기


    이찬원 황칠막걸리 구매문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아스파탐이 없이 천연 감미료만 사용했으며 숙취가 없어 다음날 속이 편안하구요. 트림도 하지 않아 냄새 걱정이 없다고 하는데요. 벌꿀과 함께 전통 기법으로 빚어 부드러운 맛을 느끼면서 황칠의 효과로 몸에도 건강하고 착한 막걸리를 구매해서 가족과 함께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래처럼 사이트의 상단 메뉴에서 구매문의 버튼이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해서 비밀글로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찬원 황칠막걸리 구매문의이찬원 황칠막걸리 구매문의


    마무리

    지금까지 미스터트롯의 구수한 청국장 진또배기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한 새순천양조영농조합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몸에 건강한 막걸리라고 하니 저도 어서 빨리 마셔보고 싶네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전화통화를 해보시거나 구매문의 글을 작성해보세요.


     관련한 글


    미스터트롯 이찬원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정동원 노래 모음 무료 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