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스타 동영상 저장을 통한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 방법

by 민트핀 2019. 8. 10.
인스타 동영상 저장 하는 꿀팁


저는 SNS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인스타를 사용하다보면 정말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들이 많이 업로드 되어 올라옵니다.


그래서 출퇴근길이나 약속시간에 친구를

기다리거나 또는 심심할 때 마다 인스타그램

어플에 들어가서 사진이나 동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때우곤 합니다. 시간이 정말 잘 갑니다.


이렇게 인스타를 통해 시간을 떼우다 보면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적으로

다운로드 받아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어떻게 하면 인스타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이거는 제 친구가 저한테 물어봤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동영상을 개인 PC에 저장

하고 싶은데 어떻게 다운로드 받아서 저장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받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저는 모모랜드 걸그룹을

좋아해서 모모랜드 동영상을 저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랜드를 검색했구요. 여기서 캠코더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 동영상을 클릭하겠습니다.




그러면 해당 동영상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 이라는 것이 보이네요.

이것을 클릭합니다. 퍼가기, 공유하기, 링크 복사하기

메뉴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링크 복사하기를

클릭하여 이 동영상에 대한 링크 주소를 복사합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 하는 꿀팁



이제는 인스타그램에서 복사한 주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설명 그대로 인스타그램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에 복사한 링크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추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을 통한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 방법



그러면 아래처럼 인스타그램에서 링크를 복사했던

동영상이 나타납니다. 이제 동영상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열리고 동영상이 재생되는데요.

여기서 동영상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새로운 창에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밑으로 내려 보시면 동영상에

대한 몇 몇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오른쪽을 보시면 제가 빨간 네모로 표시해 놓은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버튼과 PIP 모드 버튼 두 개 항목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클릭해야 될까요? 네 맞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개인 소장하고 싶었던 동영상이 개인PC에

저장되어 다운로드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