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by 민트핀 2021. 7. 6.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초, 중,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시간강사로 돈도 벌고 경력도 쌓을 수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조리원 일자리나 시설관리 일자리 및 방과 후 교사 일자리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기도에 위치한 학교의 기간제 교사 일자리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고요. 서울에 위치한 학교의 일자리는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알바몬 인천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다양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잡코리아, 워크넷 등의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썸네일

인천시교육청 사이트

인천광역시교육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행정 정보를 보거나 민원 업무를 수행하거나 다양한 안내 및 소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단 참여·제안 메뉴에 마우스를 올린 후 구인/구직 정보 항목을 클릭해보세요.

 

 

구인 채용정보를 통해서 인천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의 기간제 교사, 보조교사, 조리원, 방역 활동 도우미, 시설관리 등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고요. 또는 구직 등록정보 게시판에 직접 구직 글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인천시교육청-사이트-바로가기
인천시교육청-사이트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구인 채용정보를 클릭했더니 현재 7,674건의 구인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학교의 채용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으며 별도로 존재하는 방과 후 학교 관련 공고를 볼 수 있는 인천광역시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간제 교원 채용계획 사전 공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인천의 학교 일자리는 지금까지 알려드린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도 지역별 다양한 알바 및 정규직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천시교육청-구인구직-학교-일자리-채용정보
인천시교육청-구인구직

 

인천에 위치한 초등학교에서 종일제 강사를 채용하는 공고문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모집하고 있는 기간과 채용 기간 그리고 담당 교과는 무엇이며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되는지 잘 확인 후 지원을 해볼 수 있겠네요.

 

종일제-강사-채용공고-상세-모집내용
모집내용

기간제 교원 채용계획

채용정보를 올리기 전에 채용계획을 사전에 게시하는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기간제 교원 채용계획 사전 공개 게시판을 주기적으로 잘 확인하면서 어떤 학교에서 어떤 교과를 교육하는 교사를 모집하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확인 후 준비를 해 놓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간제-교원-채용계획-사전공개-게시판
기간제-교원-채용계획

 

구직 등록 정보를 클릭하면 사이트에 로그인 후 직접 구직을 희망하는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직 정보는 열람을 희망하는 기관에서 열람 권한을 신청 후 승인된 사용자만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또한 최근 1년 자료만 표시되며 해당 게시판에 글을 작성 후 연락을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구직-등록-게시판
구직-게시판

인천시 방과후학교지원센터

인천에 위치한 학교 일자리를 찾고 있으며 방과후학교 채용정보만 위주로 찾으신다면 별도로 존재하는 인천시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사이트를 이용해서 개인위탁 공고 및 민간위탁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초, 중, 고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학교 정규 수업이 끝난 방과 후 코딩 교육이나, 예체능 교육 또는 영어 교육이나 수영 교육 등을 모집하는 방과후교사 일자리 채용정보를 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인천시-방과후학교지원센터-사이트
인천시교육청-방과후학교지원센터

 

방과후학교지원센터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 경험의 제공을 통해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고요. 학생 중심의 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창의적인 교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표가 있어요.

 

센터-비전-목표
센터-소개

인천 방과후교사 채용정보

인천시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알림마당 메뉴를 클릭해서 방과후교사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관 이름과 모집직종을 보고 지원방법에 맞게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인천-방과후교사-일자리-공고
방과후교사-일자리

 

참고로 인천시교육청 사이트에서는 기간제 교사 인력풀에 등록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기간제 교사 채용업무 절차를 간소화하고 채용 희망자의 취업 기회 및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니 등록에 필요한 서류와 등록 방법을 잘 숙지해서 인력풀에 등록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인천-기간제-교사-인력풀-등록
인력풀-등록

마무리

인천광역시 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나 방과 후 교사 또는 조리원이나 기타 시설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 지원할 수 있어요.

 

인천e음카드 사용처 혜택 및 발급 신청방법

 

인천e음카드 사용처 혜택 및 발급 신청방법

인천e음카드 인천에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사랑 전자상품권이 존재하며 다양한 사용처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천에 거주하는 분들은 인천e음

mintfin.tistory.com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채용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베이비시터 또는 가사도우미 등의 돌봄 분야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또는 사람을 뽑고 있다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보세요. 부분 유료 사이트로 이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