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말랑말랑 타자연습 온라인에서

by 민트핀 2020. 2. 23.
말랑말랑 타자연습

간단하게 무설치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이라는 사이트인데요. 한컴은 한글과컴퓨터사의 제품으로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다 들어보셨을 겁니다. 제가 어릴 때에는 학교에서 타자연습을 시험보거나 할때에는 무조건 한컴타자연습으로 시험을 보곤 했었습니다. 그만큼 한컴타자연습은 예전부터 타자연습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했었습니다. 현재는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도 받을 수 있구요.



말랑말랑 플랫폼을 사용하여 한컴 타자연습을 웹에서 바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안하고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타자연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글과 영타에 대한 타자연습 뿐만 아니라 두더지잡기, 동전쌓기, 판 뒤집기를 통한 게임으로 타자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말랑말랑 타자연습을 즐겨보세요.


말랑말랑 타자연습말랑말랑 타자연습



낱말 연습을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단계를 1단계 부터 8단계 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낱말 타자를 치는데 손가락을 어디에 위치 시켜야 되는지를 볼 수 있어서 손가락에 맞게 타자 연습을 하기에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말랑말랑 타자연습 온라인에서말랑말랑 타자연습 온라인에서



이번에는 짧은 글 연습입니다. 손가락 위치는 당연히 보이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진행도와 현재타수 최고타수 목표타수 정확도를 확인하면서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저의 최고타수는 무려 564타가 나왔습니다.




영어로 변경하여 타자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버튼을 누르면 글자판, 언어, 소리 등에 대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언어는 기본적으로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영어로 변경하면 됩니다.




영어로 된 긴 글 연습 화면입니다. 방금 위에서 언어를 영어로 변경했기 때문에 영어로 된 긴 글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는 정확도와 현재타수 그리고 진행된 시간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설치 그리고 회원가입으로 없이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 한글과 영어에 대한 타자연습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방식은 한컴 타자연습을 간단하게 웹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린것이구요. PC에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하여 타자연습을 하고 싶으시다면 다운로드 받아 타자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말랑말랑 타자연습 게임하기

이번에는 단순하게 자리 연습, 낱말 연습과 같은 타자연습이 아닌 타자게임을 통해 타자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종류에는 두더지잡기와 동전쌓기 그리고 판 뒤집기 게임 이렇게 총 3개의 게임이 존재합니다.


말랑말랑 타자연습 게임하기말랑말랑 타자연습 게임하기



먼저 두더지잡기 게임입니다. 튜브에서 두더지가 나와서 말을 하는데요. 이 낱말을 입력하여 두더지를 잡으면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시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빠르게 타자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컴타자연습 두더지잡기 게임한컴타자연습 두더지잡기 게임



이번에는 동전쌓기 게임입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다른 유저들과 플레이할 수도 있고 혼자서 컴퓨터와 타자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단어를 입력하여 동전을 쌓아 높이 올라가면 승리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컴타자연습 동전쌓기 게임한컴타자연습 동전쌓기 게임



마지막으로 판 뒤집기 게임입니다. 많은 유저가 즐기는 게임이며 팀원과의 호흡을 통해 전략을 구상하여 색깔에 맞는 판을 뒤집으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빨강팀과 파랑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판 뒤집기 게임한컴타자연습 판 뒤집기 게임



아래 화면은 실제로 판을 뒤집고 있는 화면입니다. 저는 다른 유저와 1:1로 판 뒤집기를 진행하였습니다. 판 뒤집기를 하다보면 다양한 이벤트 타임이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랑말랑 플랫폼에서 한컴타자연습과 게임을 통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접속하여 타자연습을 해보세요.





말랑말랑 플랫폼에서 타자연습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타자 연습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https://typing.malangmal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