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일본인 친구 사귈수 있는 어플 추천

by 민트핀 2019. 3. 18.

일본인 친구 사귈수 있는 어플 추천


일본인 친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두근두근우체통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일본인이

한국인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인들도 K-POP에 관심이 많거나 또는

한국 여행을 위해 한국 사람들에게 가이드도 

받고 한국인 친구도 사귀기 위해 종종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즉, 이 어플을 잘 사용하면 한국에 관심이 많은

일본인 친구를 사귈수 있습니다. 여자친구를

만들 수 있다는것이 아닌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서로 마음이 잘 맞는다면 당연히

이성친구로 발전할 수도 있겠지요?


먼저 두근두근우체통 앱을 실행합니다.

어플 이름처럼 일본인 친구를 사귈 수 있다라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일본이성친구사귀는어플



해외 엽서를 통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To에서 여자 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해외 국적의

여성에게만 엽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일본인 친구와 사귀기 위한 엽서를 보내보세요.




참고로 내가 설정한 성별과 국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는데요. 혹시 내가 성별이나

국가를 실수로 잘못 설정했다면 이 어플의 설정 화면

에서 아래처럼 성별, 국가, 언어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일본인 여성과 엽서를 주고 받은 화면

입니다. 참고로 상대방이 일본인이기 때문에

일본어로 보낸 엽서가 보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어를 못하면 어떻게 대화를 할지 걱정할 수도

있는데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번역을 누르면 일본어가 한국어로 자동 번역됩니다.

 

일본친구사귀기앱

 



번역을 눌르면 아래처럼 일본어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나타납니다. 한국어의 문법에 맞게 완격하게 한국어로

번역되지는 않습니다만 알아 볼 수 있을정도로는

번역되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상대방도 제가 보낸 한국어를 번역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일본인 친구와 채팅을 통해 친해질 수 있고

기회가 된다면 만남을 통해 실친이 될 수도 있으며

마음이 맞으면 이성친구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