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지원 서민 대출, 농협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by 민트핀 2020. 1. 6.
정부지원 서민 대출을 이용하면 중금리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자격요건이 미달되는 경우가 많아 보통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대서 대출을 하게 되면 당연히 고금리의 대출이기 때문에 정말 힘든 상황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럴 경우 대부업체의 고금리보다 아래인 중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서민대출로 갈아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지원 서민 대출에는 농협 햇살론이 있는데요. 

햇살론은 정부에서 보증하는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고금리보다 아래인 중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적고 신용이 낮더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생계+대환자금 최대 3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농협 햇살론


농협 햇살론 금리 및 자격조건, 대출한도

대출금리는 연9.26~9.56% 이며 매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대출대상은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당연히 4대보험 가입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제 생계자금과 대환자금으로 대출 방식이 나뉘는데요. 생계자금은 3개월 이상 회사에 재직중인 상태이어야 되며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자 또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근로자 이며, 대출한도는 최고 3000만원 한도로 가능합니다.

대환자금은 대출일로 부터 3개월이 경과한 20% 이상의 대부업, 캐피탈, 카드론 등 고금리 채무를 3개월 이상 정상상환 중인자로 3개월간 연체 기록이 없어야 됩니다. 대출한도는 3000만원 이내라고 보시면 됩니다.

농협햇살론 대출대상 자격요건 대출금리



정부지원 서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농협 햇살론 대출 및 자격조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은 아래 사이트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nhgoods.co.kr/



상담신천을 한다고 해서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은 알고 계시죠? 편하게 상담 신청하셔도 됩니다. 당연한 내용이지만 신용불량자, 연체자, 무직자는 당연히 농협 햇살론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관련 내용

 

서민대출 햇살론 새희망홀씨 비교


서민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과 금리 및 한도


웰컴론 여성대출 자격대상, 대출금리 및 한도 요약


국민은행 KB전세금안심대출 전세자금대출 상품 소개


정부청년대출 자격조건 및 대출한도 및 금리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