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제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채용정보 찾기

by 민트핀 2022. 4. 27.

충청북도 제천시 지역으로 취직을 도전하고 있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도 같이 보고 지원을 해볼 수 있으며 워크넷과 연계한 제천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에도 다양한 취업 정보가 올라와 있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지역별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PC 또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

mintfin.tistory.com

 

제천시청-홈페이지-바로가기
제천시청-사이트

제천시청 구인구직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민원을 위한 게시판이나 행정 관련한 게시판도 보이고요. 소식·알림 메뉴를 이용하여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면 충북 제천시 지역을 중심으로 사람을 채용하고 있는 구인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교차로나 벼룩시장 구인구직 또는 알바천국 등과 같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제천시청-구인구직-일자리-채용정보
제천시청-구인구직

제천시 공공일자리

일반 채용정보 말고도 고시공고 게시판을 이용하면 다양한 제천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도 찾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제천시 보건소에서 공무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일자리나 다양한 기간제 근무자를 채용하고 있는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서 지원을 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취업이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이중 공장 생산직 일자리 또는 외국인이나 교포가 쉽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114114 구인구

mintfin.tistory.com

 

제천시청-고시공고-공공일자리
제천시청-공공일자리

제천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사이트

이번에는 워크넷 사이트와 연계하여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제천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워크넷과 연계되어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보다는 기업의 정규직이나 계약직 채용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천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바로가기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지역은 충북 제천시가 체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요. 이외에 직종이나 경력 또는 학력 및 희망하는 임금 등의 조건을 선택 후 일자리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워크넷-충북-제천시-일자리-통합검색
통합검색

충북 제천시 워크넷 일자리

저는 지역만 충북 제천시에 체크된 상태로 일자리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현재 총 478건의 채용정보가 검색되었는데요. 회사 이름과 채용공고 및 담당업무 그리고 근무조건을 볼 수 있으며 글을 클릭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방법을 확인 후 지원을 해볼 수 있어요.

 

워크넷-충북-제천시-채용정보-검색결과
검색결과

마무리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취직을 위해 일자리를 찾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제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 지원해 보시길 바라며 벼룩시장이나 알바몬 등의 사이트도 같이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보거나 휴대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지역별 교차로 신문 보는 방법과 함께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주제를 선택해서 읽어볼 수

mintf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