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by 민트핀 2019. 5. 31.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드디어 챔스 결승이 시작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어 심장이 뛰는데요.

저는 리버풀 팬으로서 한국 축구 선수 손흥민도

팬이지만 그래도 리버풀이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ㅠ


토트텀 대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6월 2일 새벽 4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저는 6월 1일 토요일부터 밤을 샐 예정입니다.

치맥과 함께 밤을 새면서 축구를 볼려구요 ㅎㅎ


그렇다면 토트넘 VS 리버풀 챔스 결승 중계 즉, 

누구나 기다리는 손흥민 경기 일정은

어디서 실시간 무료로 볼 수 있을까요?

스포츠라이브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또한

네이버 스포츠 TV에서도 실시간으로 생중계 축구

경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축구 팬분들과 같이 실시간으로 챔스 경기를

보면서 채팅도 하고 싶으시면 아프리카TV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결승 중계를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는 카카오TV나 팟플레이어에서도 분명 중계를 해주는

분들이 계실거기 때문에 쉽게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프리카티비에서 볼려구 합니다.

아프리카티비에서 좋아하는 BJ방에 들어가서 BJ가

같이 해설해주는 해설을 들으면서 다른 축구 팬분들과

채팅으로 소통하면서 같이 챔스 결승을 즐길려구요.



챔피언스리그(챔스) 결승전 토트넘 리버풀 실시간 생중계



정말 너무 기대가 되는 일요일 새벽이 되겠네요.

밤을 새도 일요일 이기 때문에 지장도 없고

새벽이라 날씨도 선선하고 시원할거기 때문에

정말 축구 볼 맛 나겠네요 ㅎㅎ


새벽에 술집에서 챔스 결승 봐도 정말 재밌겠네요.

분명히 챔스 축구 결승을 앞새워 밤 새는 술집도

있을거기 때문에 새벽에 맘 맞는 친구들과 술집에서

생맥 시켜놓고 축구 보는 것도 참 재밌겠네요.


반응형

댓글